겨드랑이얼룩예방하는법 참고

 

 

 

여름이 되면 다들 땀이 많이 흐르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땀이기는 하지만 이로 인하여 부끄러운 경험을 해본적도 있으실 것입니다. 아마 겨드랑이가 축축해지게 되면서 이러한 상황이 반복되다 보면 얼룩이 생기게 되어 창피했던적이 있으셨을까요? 특히 하얀색의 옷에 겨드랑이만 유독 누렇게 얼룩이지게 되어 버린적이 있으셨을까요?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하여 겨드랑이얼룩예방하는법 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다음의 방법들을 잘 알아 두셨다가 실천하신다면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겨드랑이얼룩예방하는법 첫번째 방법은 땀 억제제를 적절히 사용하는 것입니다. 겨드랑이 얼룩의 경우 대부분 땀으로 인해 생겨나는 것이므로 데오드란트와 같은 땀 억제제를 이용하여 발라주게 된다면 땀도 줄일 수 있고 노랗게 변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도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단 너무 과하게 사용하게 되면 탈색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미리 발라주고 옷에 붙지 않도록 주의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겨드랑이얼룩예방하는법 두번째 방법은 베이비 파우더를 활용해 보는 것입니다. 옷을 입기 전이나 샤워를 하고 난 뒤 또는 옷을 빨기 전에 미리 옷의 안쪽이나 바깥쪽에 또는 피부에 파우더를 충분하게 뿌리게 되면 땀을 흡수하는데도 좋지만 뿌려준 뒤에 옷의 경우 다림질로 마무리를 하면 더욱 편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만약 피부에 발랐을 경우에는 외출하고 난 뒤에 깨끗하게 샤워하고 닦아내고 새롭게 발라주게 되면 뽀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이 또한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겨드랑이얼룩예방하는법 마지막 방법은 빨래는 할 때 얼룩을 지우는 것입니다. 옷을 입고 나서 생긴 얼룩의 경우 해당 부위에 얼룩제거용 제품을 발라 제거를할 수 있는데 생긴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경우라면 더 잘 제거할 수 있으니 바로 바로 하는 것이 좋고 한 번에 안되더라도 지속적으로 반복하면 깨끗하게 유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유독 겨드랑이 얼룩이 잘 생긴다 싶으신 분들이라면 여름때 만이라도 착한가격의 속 반팔을 입어 옷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