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은눈밑가라앉히는법 이렇게!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눈 밑이 자주 검게 되면서 부어 보이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아침에 일어나 출근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이러한 상황이라면 당혹스럽기도 하고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나 난감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상황에 대비를 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부은눈밑가라앉히는법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꾸준히 계속해 준다면 어느정도 예방을 할 수 있고 일시적으로도 도움을 받아볼 수 있으니 급하게 눈가 주변의 부기를 없애야 한다면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로 해볼 수 있는 부은눈밑가라앉히는법 은 차갑게 하는 것입니다. 깨끗한 수건을 차가운 물에 담궜다가 흐르지 않을 정도로 물기를 짜낸 뒤 해당 부위에 5분 정도 올려두거나 숟가락을 냉동실에 넣고 차갑게 한 뒤에 눈 밑 부어오른 부분에 살짝 대고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또는 평소 냉장고에 오이를 넣어 두었다가 적당한 크기로 잘라 눈 밑과 주변에 올려두고 있으면 시원해 지면서 수분 공급은 물론 미백에도 좋아 여러가지로 나아진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두번째로 해볼 수 있는 부은눈밑가라앉히는법 은 아이크림을 발라주는 것입니다. 해당 부위에 아이크림을 바르게 되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게 되어 장기적으로 했을 때 도움이 됩니다. 만약 좀 더 빠르게 좋아지길 원한다면 성분중에 카페인이 들어 있다면 염증은 물론 변색의 원인이 되고 있는 혈관을 수축시켜 줄 수 있어 긍정적인 변화를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부은눈밑가라앉히는법 은 피부든 신체든 전체적인 건강에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고 있는 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하게 되는 것이 중요한데 하루에 8~9잔 정도의 물을 꾸준히 마시게 되면 수분이 부족하지 않게 되어 도움이 됩니다.

 

이와 함께 평소에 머리를 높이 올리고 잘 수 있도록 하고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운 자세는 자제하고 똑바로 누워서 잘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