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각질제거하는법 가을부터 준비

 

 

 

여름이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제법 쌀쌀한 기온을 보니 금방 또 겨울로 넘어가지 않을까 합니다. 이러한 계절에는 아무래도 우리 피부가 영향을 받게 되어 건조하고 갈라지는 등 여러가지 변화들이 생기게 되는데 특히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각질로 인해 하얗게 피부가 일어나 고민되시는 분들이 많으실듯 합니다.

 

미리 예방하거나 나아지기 위하여 꾸준히 관리한다면 회복이 될 수 있어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하여 도움이 될 수 있는 몸각질제거하는법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먼저 몸각질제거하는법 은 각질을 제대로 제거하기 위하여 따뜻한 물로 샤워 또는 목욕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모공이 열리게 되면서 피부가 클렌징하기 좋은 상태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목욕을 하는 중에 동시에 한다면 각질을 제거할 때 편하고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어 좋기도 합니다. 목욕을 할 때에는 저자극 제품을 이용하여 닦아낸 뒤 15분 정도 물에 피부를 불려 부드럽게 만들어 준 상태에서 가볍게 손으로 문지르면서 각질을 벗겨내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몸각질제거하는법 두번째 방법은 직접적으로 스펀지나 타월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거친면을 가지고 있는 스펀지나 타월을 이용하게 되면 각질이 제대로 떨어져 나가게 되어 이전의 피부보다 부드럽고 깨끗해질 수 있습니다. 샤워나 목욕을 하고 난 뒤에 아프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게 밀어서 제거하도록 합니다. 특히 각질이 심한 발 뒷꿈치나 팔꿈치, 무릎의 경우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신경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몸각질제거하는법 은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보통 화학적으로 각질을 제거한다고 하면 피부에 나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실제 화학적 각질 제거제는 과일이나 우유 등과 같이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시중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 가격도 부담되지 않아 구매해볼 수 있으니 제품을 이용하여 제거를 한다면 어렵지 않게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각질을 제거하고 난 뒤에는 꼭 크림이나 오일 등을 이용하여 보습을 해주어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마무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