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모발만드는방법 이렇게

 

 

 

외모에 대한 관리를 이야기 한다면 대부분이 얼굴에 집중해서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떠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지에 따라서도 이미지가 확 달라보일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모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건강한 모발이 기초가 되어야 이러한 연출도 가능한 것이므로 평소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원하셨던 분들 또는 유지하고 예방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좋은지 부드러운모발만드는방법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음의 사항들을 잘 기억해 두셨다가 꾸준하게 실천하신다면 도움을 받아볼 수 있겠습니다.

 

 

 

 

부드러운모발만드는방법 첫번째 방법은 머리를 매일 감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향기와 청결을 위해서 매일 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자극이 가는 샴푸를 반복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머리를 감게 되면서 필요한 기름기가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2~3일에 한 번 정도 감아서 건강한 기름을 일부러 빼앗기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부드러운모발만드는방법 두번째 방법은 염색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펌도 포함이 되겠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제품의 성분들로 인하여 머리카락이 전체적으로 약해지고 모낭에도 영향을 주어 손상을 입히게 됩니다. 그러므로 반복적으로 염색 또는 펌을 하게 된다면 모발이 건조해지고 약해지게 되어 생기와 윤기를 없게 만들 수 있으니 자제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부드러운모발만드는방법 마지막은 열이 가해지는 기기 사용을 자제하는 것입니다. 스타일링을 위해 드라이기나 고데기 등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직접적으로 머리카락을 태우고 끝이 갈라지게 만드는 행동이라 건조하고 갈라지며 약해지게 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매끄럽고 윤기있는 머리카락을 얻기 어렵겠죠.

 

어쩔수 없는 상황을 제외하고는 되도록이면 사용 횟수를 줄이고 머리를 감고 난 뒤에는 자연 건조를 시키거나 드라이기의 찬바람을 이용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