굵은모발만드는방법 알아보자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면서 최근에는 모발이나 헤어스타일에 신경쓰는 분들이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유전적인 영향으로 젊은층들에게서 탈모도 쉽게 나타나고 있다 보니 예방하기 위한것도 있는데 하여 오늘은 평소 어떻게 관리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굵은모발만드는방법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상을 보내다 보면 생활환경이나 스트레스, 노화 등의 이유로 모발이 가늘어지고 잘 빠지게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이를 완전하게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관리를 하면 머리가 좀 더 풍성해 보일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될 수 있으니 이 글을 통하여 알아보고 생활습관을 바꾸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굵은모발만드는방법 그 첫번째는 화학성분으로 만들어진 헤어제품 사용을 자제하는 것입니다. 물론 샴푸나 컨디셔너와 같은 제품을 아예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세정력이 좋은 만큼 모발에 손상을 주게 되므로 되도록이면 성분을 제대로 확인하여 천연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면 손상을 막을 수 있고 모발이 가늘어지는것 역시 막을 수 있으니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확인하여 바꾸어 주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또한 머리를 감을 때는 매일 감게 되면 그만큼 약해지고 필요 성분을 빼앗기게 되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일주일에 2~3번으로 정하여 감아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굵은모발만드는방법 두번째는 머리카락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빗을 사용하게 될 때 머리가 엉켰다고 하여 그대로 잡아 당기지 않도록 하고 살살 차례대로 빗어주고 머리카락을 말릴 때에는 심하게 털거나 비틀지 않고 가볍게 물기만 닦아 주듯이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의 경우 되도록이면 머리카락을 자주 묶거나 땋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은데 이렇게 되면 두피를 당기게 되어 머리카락이 자극을 받아 끊어지거나 손상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 굵은모발만드는방법 은 식습관을 살피는 것입니다. 비타민 B와 철분이 풍부한 음식 즉 과일과 야채, 견과류, 생선, 고기 등을 번갈아가면서 섭취하게 되면 영양 부족으로 인한 모발을 관리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일상을 보내다 보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들이 생기는데 스트레스가 심해지게 되면 탈모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아예 안받고 살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되도록 개인의 방법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해주고 생활 습관이나 식습관을 들여서 모발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