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반증 어디서 치료 할까요?!






추운 겨울이 지나 봄이 찾아오면서 날씨가 온화해지나 싶더니 언제 봄이 왔나 싶게 벌써 여름을 대비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름이 다가 오는것을 느끼면서 동시에 짧아진 옷차림을 두려워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바로 팔이나 다리 등 여름에는 노출 될 수 밖에 없는 부위에 하얀 반점이 크고 작게 있는 백반증 환자분들입니다.







백반증이란 멜라닌 세포의 파괴로 인하여 다양한 형태의 백색 반점이 피부에 나타나는 현상을 말하며 후천적 탈색소성 질환이라고 일컬어지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경우 통증이 없는 편이지만, 겉으로 보았을 때 다양한 크기의 원형 또는 불규칙한 모양의 백색 반점 형태를 보이며 손과 발, 무릎, 팔꿈치와 같이 뼈가 튀어나와 있는 부위와 눈 주위, 코 주위, 입 주위에 주로 발생하게 됩니다.







백반증은 전 세계 인구의 0.5% ~ 2% 수준의 유병률을 가진 가장 흔한 색소결핍 피부 질환으로 10~30세 사이에 가장 많이 발병하며, 일반적으로는 자외선이나 산화 스트레스 등에 의하여 멜라닌 세포가 죽는다고 알려져있지만, 아직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 입니다.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이러한 백반증을 엑시머 벨로시티 V7를 통해 치료하고 있는데요! 치료를 진행하기 전 해당 치료 방법이 본인에게 맞는 방법이 될 수 있는지를 먼저 판단하기 위하여 1:1 맞춤 진단 및 피부 상태를 체크하게 됩니다.


또한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1:1 맞춤형 치료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백반증 치료 결과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백반증 고민,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상담받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