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동피부과 백반증치료 알아보고 있다면







백반증은 멜라닌 색소가 파괴되는 자가면역질환으로 여러 가지 크기와 형태의 백색 반점이 피부에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백반증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밝혀진 바 없으며, 백반증을 앓고 있는 사람의 20%정도는 유전적인 요인으로도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발생하는 백반증, 지상동피부과 백반증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알아보세요!









백반증은 신체 어디에서도 발생할 수 있는데, 얼굴이나 팔, 다리 등 쉽게 노출되는 부위에 발생하게 되면 심리적으로 위축되고 그로 인하여 받는 스트레스는 더 큰 경우가 많습니다. 건강에는 큰 지장을 주지 않지만, 노출부위에 백반증 발생으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이를 치료하고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백반증은 현재로서는 정확하게 원인을 짚어낼 수는 없는데요! 피부의 표피에 정상적으로 있는 멜라닌세포가 죽거나 멜라닌을 만들지 못하면 피부가 하얗게 변하게 되는 것 입니다.


현재로써는 자외선 등의 산화 스트레스에 의한 멜라닌세포 고사설과 자가 면역기전에 의한 멜라닌세포 파괴설이 가장 유력한 상태 입니다!







다양한 백반증 치료 방법 중 지산동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백반증치료를 엑시머 벨로시티 V7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있는데요! 통증 및 부작용이 최소화 되고, 비교적 빠른 치료 효과를 보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선호되어 지고 있는 치료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산동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백반증치료를 진행하기 전 먼저 본인의 피부 상태를 확인 한 후 그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는 1;1 맞춤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 지산동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해결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