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 백반증치료!






나들이 등 밖으로 나가 활동하는 일들이 많아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자외선에 노출되게 되는데, 이러한 이유로 백반증이 악화되는 경우들도 생겨나게 됩니다.


백반증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분들이라면 지금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백반증치료 내용 함께 보세요!







백반증은 피부 표피층 가장 아래에 위치하고 잇는 멜라닌 세포에 이상이 생기는 탈색소 피부질환입니다. 후천적으로 멜라닌 세포소실에 의하여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하얀 반점들이 피부에 나타나게 되는데 신체 모든 부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백반증의 발생원인은 아직 정확하게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백반증 환자의 30%에서 가족력이 발견되기 때문에 유전적 요인이 의심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스트레스, 외상, 일광화상 등이 악화인자로 작용할 수 있으며 갑상선 기능저하 혹은 항진증, 당뇨병, 악성빈혈, 원형탈모 등 자가 면역질환과 연관성이 높습니다.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엑시머 벨로시티 V7을 이용한 치료를 통해 이러한 백반증을 해결하고 있는데요! 통증과 부작용은 최소화 되고 비교적 빠른 속도의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선호되고 있는 치료 방법 입니다.


또한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다양한 피부 질환들을 1:1 맞춤 치료 방법을 적용하여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해결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