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피부과유명한곳 미라드라이!





안녕하세요, 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따라 옷차림에 신경 쓰시는 분이 많을 것 같은데요. 땀이 병적으로 많이 나게 되는 다한증이 있으신 분들은 흰옷이나 실크 같은 소재의 옷은 엄두도 못 내실 것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겨드랑이 다한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한 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한증이란 비정상적으로 땀을 많이 흘리는 증상을 가리키는데요. 이러한 다한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책상 위로 뚝뚝 떨어질 정도로 얼굴에서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일을 제대로 못 하고 겨드랑이에 땀이 많이 나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이러한 다한증을 해결하기 위해 미라드라이를 도입하여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는 수술 없이 열에 의한 화학적 분해작용을 통해 땀샘을 없애고 다한증을 치료하는 최신 의료장비로, 지난 해에 FDA 승인을 받은 기기입니다.


이러한 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는 겨드랑이 다한증을 진단 받으신 분, 과도한 겨드랑이 땀으로 고통받는 분, 다한증으로 인해 땀 억제제 제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께 적합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는 정확하게 조절된 에너지를 비침습적 방법으로 땀샘 부위에 전달하며, 한 번 파괴된 땀샘은 다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땀 분비량이 급격하게 그리고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임상 시험에 의하면 시술 후 땀의 82%가 영구적으로 감소되고 90%의 환자들이 1회 시술로 만족했다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이제는 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로 겨드랑이 다한증을 탈출해 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