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유명한피부과 다한증에는 미라드라이!





안녕하세요, 대구유명한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급격하게 더운 날씨에 접어들고 있는 요즘, 습한 날씨로 인해 더욱 땀이 많이 나 곤욕을 치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적당히 땀을 흘리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이지만 병적으로 땀이 많이 나는 다한증을 겪고 계시다면 병원을 방문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셔야만 합니다. 오늘은 대구유명한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다한증 치료 기기 미라드라이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한증이란 비정상적으로 땀을 많이 흘리는 증상을 말합니다. 이러한 다한증으로 줄줄 흘러내리는 땀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많이 받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것입니다. 대구유명한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이러한 다한증을 보다 효과적으로 치료하고자 미라드라이라는 의료장비를 대구 최초로 도입하여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구유명한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는 수술 없이 땀샘을 파괴하는 방식으로 열에 의한 화학적 분해작용을 통한 비침습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겨드랑이 다한증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미라드라이 시술로 인해 한 번 파괴된 땀샘은 다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땀 분비량이 급격하게, 그리고 지속적으로 감소하여 높은 시술 만족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렇듯 대구유명한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는 비수술적 겨드랑이 땀샘 및 액취 제거 시술로서 적은 부담감을 가지고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가능하며, 시술 직후부터 땀 발생이 감소하여 빠르게 보송보송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한증, 이 방법도 저 방법도 끌리지 않으셨다면 대구유명한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를 만나보시고 산뜻한 겨드랑이를 되찾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