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다한증치료 미라드라이 로 해결!





안녕하세요. 대구다한증치료 대구 세브란스 피부과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우리 몸은 체온을 조절하기 위하여 땀을 배출합니다. 만약 신체가 땀을 흘려 체온을 내려주지 못한다면 온몸의 세포 온도가 높아져 세포들이 익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땀은 몸속의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시키며 피부의 수분을 보충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하지만 평소보다 유난히 땀을 많이 흘리는 증상이 있다면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이기 때문에 다한증과 같은 증상을 의심해 봐야합니다. 다한증인 사람을 주변에서 꽤 자주 볼 수있을 텐데요. 다한증치료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대구 세브란스 피부과와 함께 알아봅시다!





다한증이란 비정상적으로 땀을 많이 흘리는 증상을 말합니다. 다한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책상위로 떨어질 정도로 얼굴에서 땀이 많이 나서 흰옷이나 실크같은 소재의 옷은 엄두도 못 낼 만큼 땀을 많이 흘립니다. 흘러내리는 땀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는 사람도 있습니다.


5명 중 1명 18-49세 성인 20%가 다한증으로 인하여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다한증 치료기 미라드라이는 수술 없이 열에 의한 화학적 분해작용을 통하여 땀샘을 없애고 다한증을 치료하는 최신 의료장비로 지난 FDA승인을 받았습니다. 미라드라이는 땀샘을 파괴하면서 동시에 피부표피와 진피부분에 냉각기능을 적용하여 피부손상을 방지시킵니다





미라드라이는 극초단파인 마이크로웨이브를 이용하여 땀샘을 파괴하는데 1~2회의 시술로도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땀과 액취를 치료하는 방법인 미라드라이는 피부표면에 손상을 주지 않는 미국의 식품의약품 안정청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시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라드라이는 정확하게 조절된 에너지를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땀샘부위에 전달합니다. 그리고 에너지는 열을 발생시켜 땀샘들을 제거합니다. 또한 미라드라이의 냉각시스템은 치료중 피부를 보호해주고 한번 파괴된 땀샘은 다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땀 분비량이 급격하게 그리고 지속적으로 감소합니다.







미라드라이는 다한증으로 진단을 받으시고 일상생활에 방해를 받은 사람, 옷이 땀으로 얼룩져 늘 신경쓰였던 사람, 땀 억제제 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 받는 다면 좋습니다. 하지만 심장박동 조율기, 전자성 제품들을 몸속에 삽입했거나, 산소공급기기를 사용하고 있는사람, 국소주사마취에 대한 부작용이 있는 사람은 권해 드리지 않습니다.


미라드라이는 또한 효과가 빠르고, 흉터나 수술 걱정이 없습니다.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땀샘 파괴로 냄새와 땀을 한번에 해결해 오랜기간동안 유지해줍니다.



************************************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알아본 대구다한증치료정보 도움이 되셨나요?

다한증으로 인하여 일상생활이 불편하시고, 날씨가 따뜻해지는 것이

두려우셨던 분들! 혼자서 고민하시지 마시고! 대구다한증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고민하시고 고민 해결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