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이 계속 되면서 대구무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지긋지긋한 손발톱무.좀 앞으로 계속 방치하실 건가요? 먼저 간단하게 무좀 자가테스트 를 해보시고 해당 되는 부분은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 노란색이 도는 반점 또는 줄무늬를 띈다.
2.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끝이 부서진다.
3. 색 (갈색 OR 회색)이 진하게 변한다.
4. 잘 빠지며 통.증이 있다.
5. 냄새가 나면 하얀 가루가 잘 생긴다.



무..좀은 곰.팡.이가 피부의 각질층에 침투하여 기생함으로써 생기는 피.부.질.환인데요~ 특히 부서심이나 통.증 갈라짐, 변/색, 두꺼워짐, 심한 냄새 등 내 발에 생긴다고 하니 걱정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겠죠?? 쓴이 또한 연휴나 행사 때 룸 형식 같은 방으로 앉아 있는 곳에 가면 항상 긴장을 하고 스트레스를 받았답니다. 지금은 모두 괜찮아 졌기 때문에 순서에 맞게 치.료를 한다면 개/선이 될 것입니다.
 


루눌라레이저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Non-Thermal 손.발톱 무.좀 치.료 전용 레이저로 두가지 파장 635nm and 405nm의 낮은 레벨의 레이저 빛이 환부에 조사 되면서 한가지 파장의 레이저는 무좀.균을 죽이고 다른 한가지 파장의 레이저는 면역력 및 혈액순환, 세.포.재.생 등의 효.과를 보입니다. 그리고 루눌라레이저는 높은 무.좀 치/료/율과 낮은 재/발/율로 환.자들의 치/료 만족도가 뛰어난 손발톱 무.좀 치/료 레이저랍니다.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에서는 철.저.한 감/염/방/지로 피부 시술 후 2차 감/염/방/지를 위한 자외선 소독을 통해 세균 감.염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일대일 맞춤 진.단과 지속적인 사.후관.리까지 고.객을 위해 정성을 다합니다. 이제 무.좀 때문에 스트레스 고민은 NO 대구무좀 대구세브란스 에서 상.담과 치.료를 해보세요! 대구무좀 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