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산동피부과 입니다. 여름에 특히 이 문제로 인해 고생했던 분들이 많으신데, 쌀쌀해진 지금과 같은 날씨에도 역시나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맘때면 슬슬 여성분들은 부츠를 신거나 스타킹을 신게 되고, 양말의 두께는 두꺼워지면서 앞뒤가 막혀있는 신발을 신게 되면 통풍이 되지 않아 습해지고 좋지 않은 환경이 되다 보니 손톱과 발톱에서 무.좀과 같은 문제들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어떤 분들은 기존에 이 문제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가리는것만 생각해서 메니큐어를 이용하거나 위생적이지 못한 도구들을 사용해서 제거하는 등의 행위를 하게 되다보니 더 안좋아져서 지산동피부과 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안고가다 보면 번지거나 색깔이 변하고 모양도 변하면서 심해질 수 있게 됩니다.

 

 

 

 

최근에는 이 문제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방법이 잘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선호도가 높은편입니다. 이 방법의 경우 주로 손발톱에 노란색 반점이나 줄무늬가 있다거나, 손발톱이 유독 두껍고 일그러져 있으신 분,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갈색이나 회색으로 변하신 분들이 지산동피부과 를 찾아 도움을 받고 계십니다.

 

 

 

 

먹거나 바르는 방법과는 다르게 레`이`저는 기간도 단축시킬 수 있으며 아픔에 대한 염려도 거의 줄여나갔으며 음주를 하고 계시는 분들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먼저 문의를 하시도 하는 방법입니다.

 

하게 되면 무좀균들은 제거를 하고 손상된 피부가 재생이 될 수 있도록 하여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비가열이라 열로 인한 두려움도 없어 편안하게 받아보실 수 있으니 현재 고민하고 계신다면 지산동피부과 를 찾아주셔서 일대일 대화를 통해 맞추어진 방법에 따라서 시작해 보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