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로!





안녕하세요!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백반증은 환자의 약 1~20%에서 가족력이 발견되기 때문에 유전적인 요인도 일부 작용하는 것으로 보이는 질환인데요.


백반은 전신에 다 나타날 수 있으나, 특히 마찰이 쉽게 되고 햇빛에 노출된 부위에 흰 반점의 형태로 많이 발생하며 하얀 털이 잘 생기신다면 백반증을 의심해 보시고 병원을 방문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백반증,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어떻게 치료하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치료하고 있는 백반증은 전 세계 인구의 1%에게서 나타나는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피부질환으로, 초반에 눈에 잘 띄지 않는 부위에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자각을 하기 힘들며 눈에 띄는 부위에 나타난다 하더라도 다른 피부질환으로 여기게 되어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백반증이 심각한 경우 대인기피증으로 이어질 수가 있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시기보다는 전문의와 함께하여 백반증의 증상인지 알아보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백반증은 대체 어떤 이유로 발생하는 걸까요?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피부의 표피에 존재하는 멜라닌세포가 죽거나 멜라닌을 생성하지 못하면 피부가 하얗게 변하게 되는데,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멜라닌세포 고사설과 멜라닌세포 파괴설이 가장 유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피부에 흰색 반점이 나타나는 질환은 백반증 외에도 아양하므로 스스로 판단하여 진단하거나 잘못된 치료를 진행하는 것보다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찰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엑시머 벨로시티 V7 레이저, 자외선 치료, 표피이식술의 다양한 백반증 치료 프로그램으로 백반증을 해결하고 있는데요!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엑시머 벨로시티 V7은 백반증에 가장 효과적인 308nm 파장의 광선을 증폭하여 피부 깊은 곳에 존재하는 멜라닌 세포까지도 효율적으로 자극시켜주며, 빠른 멜라닌 생성을 유도하고 레이저 빔을 피부에 노출시키지 않으면서 치료 가능한 빠르고 효과적인 의료장비입니다.


엑시머 벨로시티 V7은 백반증뿐만 아니라 건선치료에까지 특화되어 있는 레이저 장비인데요! 빨라진 속도로 라이트챔버 필요 없이 모든 부위를 치료하는 것이 가능하며, 치료시 통증은 줄이고 부작용을 최소화힙니다. 또한 미국 FDA, 유럽 CE, 한국 KFDA의 승인을 받아 전 세계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은 장비입니다. 백반증, 지금 바로 피부 1:1 맞춤 진단을 진행하고 있는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하여 해결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