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건선치료 추천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안녕하세요,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미세먼지나 황사로부터 피부를 잘 지켜내지 못하면 피부가 지나치게 건조해지기 마련인데요. 이런 상황에서 가장 잘 일어날 수 있는 질환, 바로 건선입니다.


건선은 초기에 발견하여 치료하지 않으면 치료를 진행할 때 굉장히 까다로울 수가 있어 속히 병원을 방문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건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선은 크고 작은 붉은 반점이나 좁쌀 같은 구진들이 생기면서 그 위에 은백색의 비듬이나 딱지가 생기는 만성 재발성 피부질환을 말합니다. 주로 팔꿈치, 무릎, 두피 등 자극을 많이 받는 부위에 발생하며 작은 구진에서부터 판상, 농포성, 박탈성, 건성 등 다양한 증상을 보이게 되는데요!


발진 부위를 긁으면 여러 겹의 하얀 비늘이나 딱지가 탈락하고, 탈락한 부위에서 작은 점 모양의 출혈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세심한 관리를 요합니다.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치료하고 있는 건선은 굉장히 다양한 원인으로 나타날 수 있는데요. 건조한 외부환경, 정신적인 요인, 피부 자극, 유전적 요인, 환경적 요인 등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피부가 가렵거나 각질이 지나치게 많이 발생하는 등 건선 증상이 의심되실 경우 곧바로 병원을 방문하여 진단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엑시머 벨로시티 V7 레이저를 이용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피부 깊은 곳에 존재하는 세포까지 효율적으로 자극시켜 건강한 피부에 노출시키지 않으면서 치료가 가능한 최신형 장비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자외선 치료 방법이 있는데, 건선뿐만 아니라 백반증에도 아주 우수한 효과를 보이는 치료법입니다. 이 방법은 치료 부위가 검게 되어서 보기 싫은 현상은 일어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좋아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별것 아닌 것 같지만 일상을 크게 괴롭힐 수 있는 건선,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해결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