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촌동피부과 정교하게 관리

 

 

 

안녕하세요. 만촌동피부과 입니다. 잡티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고 해도 외모와 관련하여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하나쯤은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오늘 알아보고자 하는 고민의 경우에는 겉으로 보여지는 부분으로 심리적인 위축감도 있고 개인에 따라서는 가렵고 건조함이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되고 있어 되도록이면 빠르게 대처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백반증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는데 멜라닌 세포가 소실되면서 나타나는 것으로 피부 곳곳에 얼룩덜룩하게 흰색의 반점들이 올라오게 되고 크기나 형태가 다양하며 인구의 약 1% 이상에서 나타날 정도로 비교적 흔하고 주로 10~30대에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적은 양의 흰색 반점이 관찰되다 점점 번지게 되면서 경계가 둥글어지게 되는데 생명에 지장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노출되는 얼굴이나 팔, 다리 등에 주로 나타나고 있어 미관상의 이유로 스트레스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한번 나타나게 되었다면 자연스럽게 회복이 되는 것이 아니고 크기가 커지다 보니 의심이 된다면 가까운 만촌동피부과 를 찾아가 일대일 대화를 통하여 직접적으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비교적 간단한 레이저를 통해 관리해 볼 수 있는데 개인 피부 타입과 두께, 위치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개개인에 알맞은 방법을 정하고 계획을 세워서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만촌동피부과 를 찾아 주시는 분들께도 말씀을 드리고 있지만 이는 악화될수록 반점이 주변으로 확산이 되고 피부 색 뿐만 아니라 체모의 색까지 하얗게 변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딱히 통증이 느껴지지는 않지만 심리적으로 크게 오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빠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으니 현재도 의심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발걸음 하시어 함께 알아보고 지속적으로 맞춤 케어를 받아 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