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만촌동피부과 관리는?

 

 

 

안녕하세요. 대구만촌동피부과 입니다. 우리는 누군가 처음 마주하게 되었을 때 첫느낌과 인상으로 이미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그래서 과거에는 이목구비 위주로 관심을 가졌다면 현대에는 기본적인 피부 바탕을 중요시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깨끗하고 깔끔한 피부는 호감형으로 다가오기 때문인데 만약 얼굴에 트러블이나 잡티가 있다면 전체적으로 칙칙하고 우울해 보일 수 있어 오해를 사기도 할 것입니다.

 

 

 

 

하여 오늘은 이에 대한 고민을 하고 계셨던 분들을 위하여 대구만촌동피부과 에서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인 트리플토닝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이 방법은 기미, 주근깨, 문신 등 색소와 관련된 고민과 MLA  핸드피스를 이용하여 모공축소와 함께 여드름 흉터 관리도 동시에 관리해 볼 수 있어 만족감이 높은편입니다. 여러가지 색소와 관련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 꾸준히 찾으시는 분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만 우리의 피부는 약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대구만촌동피부과 에서 관리를 받게 될 때에도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고자 한다면 먼저 다양한 케이스를 다루어 보고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담당자가 직접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개인 맞춤형 일대일 계획과 과정에 따라 적용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그렇게 했을 때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도우면서 탄력과 모공, 색소에 대한 고민들을 해소해 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관리를 받고 난 뒤에도 주의해야할 부분들이 있는데 과도한 일광 노출을 피하고 외출을 하게 될 때에는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차단제를 바르도록 합니다.

 

또한 오래도록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비타민 복용과 미백 관리를 주기적으로 받는 것이 좋으며 세안이 가능하지만 무리하게 각질 제거를 하게 되면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어 주의를 해야 하고 해당 부위가 붓거나 홍반이 나타날 수 있지만 이는 수일 후 없어지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오늘의 방법 또는 고민에 대하여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대구만촌동피부과 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