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다한증 조절하기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또 한차례 비가 내리고 나면 점점 더 여름은 가까워질 것입니다. 여름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고 휴가도 있어 여러가지로 좋은 계절이기는 하지만 땀이 많이 나는 분들의 경우에는 곤혹을 치르게 될 수 있기도 합니다. 하여 평소 땀이 많이 나시는 분들에게 고민이 되고 있는 대구다한증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격하게 운동을 한다거나 날씨가 덥다면 자연스럽게 모두가 땀을 흘리게 됩니다. 이는 체온 조절을 위해 분비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정상적이지만 비정상적으로 많은 땀을 흘리고 있다면 이때는 대구다한증 을 의심해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주로 손바닥과 발바닥에 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얼굴이나 겨드랑이 등 전신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겨드랑이에서 땀이 나게 되는 경우에는 아포크린 땀샘이 분포하고 있기 때문에 불쾌한 냄새를 동반하기도 합니다. 하여 대구다한증 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땀은 물론 냄새에 대한 부분도 함께 걱정하고 있어 동시에 관리하고자 하시는데 이에 적합한 방법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미라드라이를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이는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보호하며 땀의 분비량을 감소시키는 것과 동시에 냄새까지 케어가 가능합니다.

 

 

 

 

다가오는 여름이 되면 분명 우리는 많은 땀을 흘리게 되는데 겨드랑이의 경우라면 옷을 입을 때에도 신경이 쓰이고 남들에게 냄새가 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어 의기소침해질 수 있기도 합니다. 그러니 미리 관리하여 이번 여름은 뽀송하고 쾌적한 상태로 일상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피부에 따라 꼼꼼하게 확인하고 하는 것이 중요하니 숙련된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곳을 찾아 결정해 보셨으면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