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하게손톱기르는법 있어요

 

 

 

깔끔하면서 모양이 예쁜 손톱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보면 자기 관리를 잘 하는거 같은 느낌이 있어 괜시리 호감이 가기도 합니다. 그런데 기르고 싶어도 그게 내 맘처럼 잘 안되는 분들도 있으시죠. 바로 손톱을 물어 뜯는 습관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이런 분들은 각자의 노력으로 여러가지 방법을 써보기도 하지만 고치는 것이 쉽진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마음을 굳게 먹고 한번 시작을 하여 꾸준히 지켜간다면 얼마든지 길고 튼튼한 건강한 손톱을 길러볼 수 있으니 오늘부터 관리를 하여 확인해 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튼튼하게손톱기르는법 첫번째는 앞에서도 말씀을 드렸지만 손톱을 물어뜯지 않아야 합니다. 이것이 기본이 되어야겠죠. 보통은 심리적으로 불안하거나 공허한 마음이 들게 되면 자연스럽게 손톱을 물어 뜯게 되는데 순간의 기분은 해소될 수 있겠지만 손톱에 있는 세균들이 입안이나 손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그러니 뜯지 않도록 하기 위해 네일 아트를 해두거나 심각하다면 심리적인 상담을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튼튼하게손톱기르는법 두번째는 비타민을 섭취해 주는 것입니다. 음식이나 영양제의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바나나, 연어, 버섯 또는 엽산이 풍부한 생선, 붉은고기, 손톱 강화에 좋은 고구마, 당근이 있고, 면역력과 재생 능력에 좋은 오렌지, 딸기 등도 골고루 섭취해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한가지만 계속 섭취하기 보다는 끼니때 마다 번갈아가면서 식단을 정하는 것도 좋고 과일의 경우에는 후식으로 따로 꾸준히 챙겨 먹는 것도 좋습니다.

 

 

 

 

튼튼하게손톱기르는법 마지막은 손톱 관리를 해주는 것입니다. 제대로 튼튼하게 기르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손톱의 바탕이 중요한데 모양을 잡아주고 지저분한 큐티클을 제거하고 그 위에는 손톱 강화제를 발라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를 해줍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손톱 주변의 혈액 순환을 위하여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건강하게 기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