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피부에도움되는음식 먹어야죠

 

 

 

밤 사이에 비가 보슬보슬 내리기 시작하더니 오늘 아침은 제법 선선하게 시작하는 하루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단비와 같이 우리의 피부도 늘 촉촉해서 건강해 보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다들 경험을 해보셨겠지만 봄, 여름을 제외 한 가을, 겨울철에는 찬바람과 함께 실내에 난방기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늘 건조함을 가지고 살게 됩니다.

 

그래서 하얗게 각질도 더 올라오게 되고 잔주름도 늘어나며 탄력까지 떨어져 고민이 되기도 하는데 이렇게 계속 두게 된다면 나중에는 전체적인 밸런스가 무너져 노안으로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리미리 준비를 하기 위해서 평소에도 쉽게 챙겨볼 수 있는 물광피부에도움되는음식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도움이 되니 오늘부터라도 챙겨드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물광피부에도움되는음식 첫번째는 갱년기 여성에게도 좋다고 소문난 또 하나의 슈퍼푸드 석류입니다. 미인은 석류를 좋아한다는 말이 괜히 나온 문구가 아닐정도로 특히 여성에들에게 필요한 음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석류에는 에스트로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을 예방하는데도 좋을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에도 좋습니다. 또한 미네랄과 비타민까지 풍부하여 전체적인 피부톤을 투명하고 생기있게 도와줍니다.

 

 

 

 

두번째 물광피부에도움되는음식 은 사과입니다. 사과는 쉽게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우리에게 친숙한 과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사과에는 비타민과, 사과산, 당분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역시나 피부탄력에 좋고,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매끄러울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펙틴 성분의 경우에는 변비 예방에도 좋아 껍칠채 사과를 먹게 되면 여러가지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물광피부에도움되는음식 마지막은 가을 하면 생각나는 대추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대추 역시도 언제든지 구매를 하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챙겨 먹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런 대추에는 다량의 비타민이 들어있어 노화를 예방하는데 좋은 역할을 해주며 주름이 고민이신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되고 있어 차로 먹기 보다는 대추 자체를 씹어 먹어주면 더 좋습니다.

 

오늘 함께 알아보았던 음식들을 평소에 꾸준하게 드셔주신다면 지금보다 촉촉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만들어 볼 수 있으니 온 가족이 챙겨보신다면 좋을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