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여드름예방하는습관 집중~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자꾸만 얼굴에 울긋불긋 나타나는 자국들을 보게 되면 놀라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청소년기에도 나지 않던것이 성인이되어 뒤늦게 나타난다고 생각하면 신경쓰이고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메이크업으로 가려보거나, 다른 알려진 방법을 따라해 보지만 아마 생각만큼 좋아지진 않는다는 것을 아셨을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인여드름예방하는습관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본적인 부분만 조심해 주어도 어느정도 예방이 가능하니 한번 시작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먼저 성인여드름예방하는습관 으로는 피지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은 이를 이유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청소년이라면 더욱 분비가 잘 되기 때문에 쉽게 나타납니다. 성인이 되어서 줄어들기도 하지만 평소 식습관이나 관리하는 방법이 잘못되었다면 이와 같은 일들이 생길 수 있기에 피지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인여드름예방하는습관 두번째는 생활습관입니다. 대부분의 성인들이 굉장히 불규칙하게 생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야근을 하게 되어 수면시간이 줄거나 회식으로 음주를 많이 하거나 하는 등 생체리듬들이 모두 깨져버리기 때문에 피로와 스트레스만 잔뜩 쌓여서 피부에 트러블을 만들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규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습관을 들이고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인여드름예방하는습관 마지막은 제품사용에 주의를 하는 것입니다. 남들이 좋다는 제품을 잘 알아보지도 않고 무작정 사기 보다는 나에게 맞는 성분들이 들어가 있는지, 예민한 피부에도 괜찮은지 등을 따져보고 구매를 하는 것이 좋고, 여성분들의 경우 메이크업을 하고 난 뒤에도 귀가하고 나서 꼼꼼하게 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을 사용해야겠고, 미지근한 물을 이용하여 세안을 하는 것이 피부에도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