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땀이 많은 사람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심한 분들은 매운음식이나 뜨거운 무언가를 보기만 해도 저절로 땀이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은 날이 그래도 선선해진 편이기는 하지만 움직이게 되면 땀은 나기 때문에 만약 몸에 열이 많이 올라와서 땀이 나게 된다면 고민이 되는 부분이 있으신 분들은 아마 대구액취증 으로 인한 고민이 아닐까 합니다. 땀만 나게 되면 옷에 신경을 쓰거나 조심할 수 있지만 냄새로 인한건 어려움이 있기 마련입니다.

 

 

 

 

대구액취증 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혹시 다른사람들에게 나의 냄새가 전달되는 것은 아닐까 하는 마음에 조바심을 느끼게 되기도 할 것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팔을 들어 올리지 않으려 나름대로 노력을 하기도 합니다. 냄새는 사실 가릴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문제에 해당이 된다면 관련된 방법들을 통해서 직접적으로 시작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하게는 열을 이용하여 분해 작용을 통해 땀샘을 파괴하고 그와 동시에 냉각 기능을 이용해서는 피부의 손상을 방지하면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적용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와 함께 평소에는 겨드랑이를 자주 제모 하여 땀에서 나온 균이 겨드랑이에 머물러 있지 않도록 해야 하고, 샤워를 할 때에 특히 겨드랑이를 잘 씻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기 보단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 바꾸어 대구액취증 이 생기지 않도록 땀 냄새를 줄여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스스로 판단했을 때 겨드랑이 부분에 옷이 노랗게 변색이 된 적이 있거나, 귀를 청소할 때 물귀지가 발견이 되었을 경우, 다른 사람들에게 땀냄새가 심하다는 말을 들어본 경우, 다른 부위에 비해 겨드랑이 땀이 많은 편인 경우 등이라면 고민하지 마시고 대구액취증 에 대해 알아보신 후에 관련된 적절한 방법으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