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피부과입니다. 여름이되면 각자의 고민들 중에서도 눈에 보이는 문제 바로 겨드랑이의 땀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 계십니다. 왜 눈에 보인다고 할까요? 옷의 색상에 따라서는 감출 수 있기도 하지만 그렇지 못한 옷을 입은 경우에는 난감함을 겪으신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유독 겨드랑이 부분만 워터파크처럼 젖어 있게 된다면 그것만큼 민망한일도 없죠! 잘못한것은 아니지만 부끄럽기도 하고 나에 대한 이미지도 나빠질까봐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온도와 관련해서도 땀이 나겠지만 긴장을 할 때도 땀샘이 자극을 받아 분비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된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의 경우에는 대구피부과를 방문하셔서 직접적인 도움을 받아보고자 문의를 하십니다. 나름 체온을 조절해 보기도 하고 이것저것 알려져있는 정보들을 시도해 보지만 잠깐 그러고 말기 때문에 방문을 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럼 어떠한 도움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 

 

 

 

 

바로 대구피부과의 미_라_드_라_이를 통해서 해결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는 열을 이용한 방식으로 땀샘을 제거하여 동시에 냉각 기능도 적용해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며 피부를 보호하면서 진행이 됩니다. 과정도 복잡하지 않으면서 다양한 부분에 있어서 효과를 볼 수 있다 보니 바쁜 직장인분들도 편안하게 이용하고 계시기도 합니다. 개인에 따라서 횟수나 기간이 달라질 수 있겠으나 보통은 비슷하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한번 파괴를 하고 나면 땀의 분비량이 현저히 줄어들고 지속적으로 감소되고 있음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대구피부과의 이 방법은 어떠한 분들이 고려를 해볼 수 있을까요? 겨드랑이 다+한+증이 있으신 분, 자주 옷이 젖고 얼룩이 지시는 분, 냄새나는 땀으로 고민하시는 분, 땀 억제제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 이라면 고려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즉각적인 부분들을 확인할 수 있다 보니 더욱 만족감이 높은게 아닐까 하는데, 일상생활에도 크게 지장을 주지 않고 있으니 먼저 방문하셔서 나는 어느정도의 기간과 횟수면 가능한지 다양한 요소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