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의 시작으로 고민 걱정거리가 늘어나는 분들이 있습니다. “땀” 체질적인 문제도 있지만 특히 겨드랑이의 땀이나 냄새로 인해서 주위에 많은 피해를 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아침 저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와닿는 스트레스가 정말 심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남녀 상관없이 이러한 증상은 ‘다/한/증’ 이라고도 한답니다. 오늘은 대구세브란스피부과 미라드라이 시/술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한.증” 이란? 체온을 조절하는데 필요이상으로 비 정상적으로 많은 땀을 흘리는 질.환이라고 합니다. 나도 다/한/증? 이라고 생각이 된다면 상.담을 통해서 검/사로 확인을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에서는 이러한 부분 때문에 고통 받는 이들에게 미라드라이 프레쉬를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임/상/시/험에 의하면 시.술 후 82%가 영.구.적으로 감소하고 90%의 환/자들이 1회 시.술만으로도 만족감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다/한/증 스트레스” 미라드라이 프레쉬는 5명 중 1명 18-49세 성인 20%가 과도한 땀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다한/증 치/료기 미라드라이 프레쉬는 수_술 없이 열에 의한 화학적 분.해.작.용을 통해 땀샘을 없애고 다/한_증 을 치료하는 의_료_장_비로 FDA 승인을 받고 안전한 장/비입니다. 미라드라이는 땀샘을 파/괴하면서 동시에 피부표피, 진피부분에 냉각 기능을 적용해 피부의 손상을 방지시킵니다.



대구세브란스피부과 미라이는 흉터 및 출혈이 거의 없고, 땀과 냄새를 동시에 개.선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FDA승인 된 안전한 장/비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시.술 방법입니다. 비/수/술/적 방식으로 단 1회 수/술로 즉시효/과를 볼 수 있고, 에크린샘, 아포크린샘을 동시에 땀샘을 파/괴합니다. 그리고 극초단파 레이저를 이용하여 겨드랑이 털을 제/모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효.과와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답니다.



만약! 내가 해당된다라는 분들은 참고하시어 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첫 번째, 겨드랑이 다/한/증 진단을 받으신 분, 두 번째 과도한 겨드랑이 땀으로 고통 받고 있으신 분, 세 번째 과도한 땀 분비로 일상생활에 자신감을 잃으신 분, 네 번째 옷이 땀으로 얼룩져 늘 신경이 쓰였던 분, 다섯번째 냄새 나는 땀으로 괴로웠던 분 여섯번째 땀 억.제.제 제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 6가지 중에 1개 이상 해당 되시는 분은 대구세브란스피부과 방문 해주시면 자세히 상.담을 통해 고민을 해.결 해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