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입니다. 비 소식이 갑자기 끈기면서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더위를 잘타는 사람들이 있는데 특히 겨드랑이에 땀이 찬다거나 체질 자체가 열이 많아서 땀이나 냄새가 심각하게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면 언제나 겨.드랑이의 땀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겨땀이나 냄새에 민감한 분들은 좁은 공간이나 대중교통을 이용시에 인상이 찌푸러지는 상황이 대치 하게 됩니다.



액/취/증 이라고 하는 이 질.환을 자세히 알고 있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액.취.증이무엇인지 알아보고 치.료를 진행해보는 건 어떨까요? 체온을 조절하는데 필요 이상으로 비정상적으로 많은 땀을 흘리는 것을 액.취.증 이라고 합니다. 특히 겨드랑이에서 땀이 주르륵 미끄덩 한 것이 매우 불편한 점이 많은데요~ 미라드라이 프레쉬는 이러한 불편한 점을 해.소 시키기 위한 최.적.의 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름만 되면 흐르는 땀! 냄새! 모두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에서 가능합니다.



미/라/드/라/이/프/레/쉬 는 FDA승인을 받은 안전한 장/비로 겨드랑이 부위에 마이크로 웨이브 (극초단파)를 쏘아서 땀샘을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겨드랑이의 땀과 냄새의 원.인을 아포크_린샘을 없애는 치/료/방/법으로 피부 표피와 진피 쪽을 냉각기능을 적용하여 피부의 손.상을 최_소_화하여 치.료합니다. 그 외에도 흉.터 및 출.혈이 거의 없으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습니다. 잠시! 여기서 주목! 5명중 1명 18세~49세 성인 20%가 과.도.한 땀으로 인해 고_통 받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5명중 1명이 내가 될 수 있는 액_취_증은 유독 체.질에 열이 많아서 선천적인 부분도 있기 때문에 시/술을 받은 분들은 시.술 후 땀의 82%가 영/구/적으로 감/소되고 90%의 환_자들이 1회 시_술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미_라_드_라_이 시_술 원리는 첫번째 겨드랑이 부위가 완전히 마.취가 되면 위치를 체크한 부위에 핸드피스를 직접 갖다냅니다. 두번째 약간의 흡입력으로 피부의 땀샘, 핸/드/피/스 표면에 최대한 밀착시켜 시/술 효_과를 극대_화합니다. 세번째로 열에너지 를 가해서 땀_샘 및 냄새_심을 제_거합니다. 열 에너지가 가해지는 동안 시_스_템은 냉각효_과를 일으켜서 피부를 보호하고 환/자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액+취+증에 대해서 잘 알아 보았을까요? 이제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에서 냄새! 거북한 땀! 시원하게 올해는 지내 보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