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드라이 땀 걱정을 줄이세요

 

 

날씨에 관계없이 남녀 모두 겨드랑이땀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겨드랑이 등 여러 신체 부위에서 땀이 많이 발생하는 다한증 어떻게 해야 걱정을 줄일 수 있을까요?

특히 다른 부위보다 겨드랑이에서 발생하는 땀은 옷을 입을 때 보기 싫고 땀으로 인해 냄새까지 심해져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이런 겨드랑이땀 제거 방법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은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간단하면서도 반영구적인 미라드라이 프레쉬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다한증은 비정상적으로 땀을 흘리는 증상으로 이러한 다한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얼굴에서 땀이 줄줄 흐를 정도로

일상에서도 불편함을 주고 겨드랑이에 땀이 많이 나서 흰옷이나 회색과 같은 옷은 엄두도 못 낼 정도로 땀이 많습니다.

다한증치료에 도움이 되는 미라드라이 프레쉬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시술 후 회복기간 등 생활의 불편함은 줄이고

환자분들의 절개 및 통증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겨드랑이땀의 원인이라 할 수 있는 땀샘을 제거하는 시술로 극초단파를 통해 효과적인 제거가 가능합니다.

시술에 있어서 피부 표피와 진피부분에 냉각기능을 적용하여 피부 손상 고민을 하지 않고

간편하게 치료가 가능해 일상생활 지장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땀과 냄새까지 한번에 해결하여 오랜 기간 유지가 된다는 점 입니다.

반영구적인 시술이라 시술 후에 많은 고민을 덜게되고 즉각적인 시술 후 만족스러운 효과를 나타냅니다.

입원이 필요 없어 직장인분들도 시간적 부담도 줄이면서 효과적인 땀 제거와 다한증치료가 가능합니다.

 

미라드라이 프레쉬는 FDA 최초 다한증 치료에 승인받은 비수술적 겨드랑이 땀 및 액취 제거 시술로

안정성을 보장하며 개인별 피부타입과 특성에 맞춘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원은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피부과입니다.

 

 

 

 

여러부위의 땀제거, 특히 겨드랑이에 대한 고민이 많으시다면 진료 후 맞춤치료를 받는 것이 좋으며

본원은 지속적인 관리와 시술 후 진정관리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치료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의료기기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니 본인 상태에 맞는

맞춤 치료로 고민을 해결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