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피부과 도움되는 것은

 

 

 

지긋지긋한 개. 기. 름 보습을 위해 바르는 오일과는 너무나도 다르게 찝찝하고 더러운 느낌이 듭니다. 피, 부에서 기름을 분출하며 피지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기름이 많이 나오는 7-8월은 피지를 잡기 위해 전쟁을 한다고 생각이 들 정도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분명히 아침저녁으로 클렌저를 사용하면서 뽀송하게 만들어 놨음에도 불구하고 몇 시간 후에 금방 끔적거리고 번쩍번쩍, 간질거리기 시작하는 느낌이 듭니다. 수성구피부과 이럴 때 진정과 함께 피/지를 잡는 것에 도움되는 순한 필링 어떤 것이 있을까요!

 

 

 

 

건성인 분들도 여름엔 피지를 피할 수 없게 됩니다. 습해진 환경과 30도를 웃도는 온도, 초강력 자외선이 만나 피부의 온도가 불을 붙인 듯 올라서 그렇습니다. 온도가 오를 때마다 배출되는 피_지의 양은 증가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작은 알갱이가 피부에 생겼다고 생각해도 그것을 압출해보시는 분들은 알 거예요. 모공에 얼마나 큰 구멍이 생긴 것인지! 트러블은 뽑아내면 되는 것이지만 한번 늘어져 버린 모공은 조이기 매우 힘들다는 것. 심지어 연예인들도 모공을 처리하기 위해 애를 먹는 모습이잖아요! 수성구피부과 그래서 더욱 피/지/를/조/절 해야 한답니다!

 

 

 

 

하지만 무작정 끈적거림, 유분감만을 잡는다고 생각해서 사용하던 기초제품을 확 줄이거나 가벼운 제품을 찾으려고 이것저것 구매해 보시기도 합니다. 이럴 때 위험할 수 있는 부분은 맞지 않은 제품을 선택했을 때 나타나는 부작용이며 갑자기 변화한 루틴에 내 피부가 적응하기 위해 여러 대응을 해서 민감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성구피부과 오르락내리락 변화하는 온도에 민감해진 상태에서도 순하게 작용하는 아이스크림 필! 묵었던 각질을 없애주고 요즘 제일 걱정인 피지도 정돈해 드립니다.

 

 

 

 

필요한 유분은 건강하게 가꾸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과한 유분감은 결국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밖에 없으며 모낭염으로 발전하기도 합니다. 건강한 상태는 겉은 보송한 반면 안은 촉촉하게 채워져 있는 기분이 들어야 합니다. 아무리 수분감이 높은 제형을 발라도 표면에서 흡수되지 않으면 겉에 남아 노폐물과 뒤섞이게 된다고 해요. 마스크팩 조차 자극이 되어서 할 수 없는 개복치 같은 상태에서 시행할 수 있는 필링, 수성구피부과 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