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다한증 어떻게 개선할까요

 

 

 

작년 겨울이 춥지 않았던 탓에 올여름은 한숨 돌릴 수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6월이 되면서 낮에는 에어컨 없이 견디기 힘들 정도로 더위가 빨리 찾아온 것 같습니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외출을 할 수 있는 날씨가 되면서 주말에 데이트를 하거나 친구들과 가벼운 식사 등을 자주 하게 되죠. 생각보다 뜨거운 햇빛 때문에 조금만 걸어도 땀이 맺히는 것이 정상이지만 옷이 젖어 몸에 달라붙을 정도 거나 주위 사람들이 코를 막는 정도의 역한 냄새를 풍기고 있다면 대구다한증 일수도 있어요.

 

 

 

 

땀은 건강을 위해서 반드시 배출되어야 하는 것이지만 분명히 어떤 사람에겐 불편함을 주고 불쾌함을 느끼게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자연을 막을 수 없는 것처럼 땀이 나는 과정도 아예 차단 해버 리거나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우리 몸은 건강한 상태를 지키기 위해서 땀을 배출하여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있는데 이 과정이 정상적으로 되고 있지 않으면 체온이 급격하게 상승하여 밸런스를 잃고 여러 가지 염증이 생기기 쉬운 상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대구다한증 이처럼 중요한 작용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차라리 건강을 잃고 말지라고 생각할 정도의 스트레스로 느껴지고 있었습니다.

 

 

 

 

있는 곳의 온도가 높거나 뜨거운 음식, 몸에 열이 나는 매운 음식을 먹으면 체내에 존재하는 신경계에 영향을 주어 땀이 나는 것은 매우 당연한 일이죠. 하지만 온도와 열 외에도 심리상태에 의하여 땀이 나는 사람들도 있어요. 대구다한증 겪고 계신 분들은 이런 온도, 심리의 영향을 가장 크게 받고 있는 분들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더위가 지속되면서 걱정이 커지고 심리적으로 압박감을 느낀 후에 증상이 악화되었다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대구다한증 신체적인 자극을 받지 않았음에도 땀이 너무 많이 나서 사람이 많은 장소를 가는 것이 두려울 정도였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냄새가 역한 곳에 많이 나거나 주로 사용하는 손과 발에 대구다한증 있는 분들이라면 스트레스, 정신적인 압박감 외에도 면접, 시험과 같은 생계와 직결되어 있는 부분에서도 큰 리스크가 된다고 말씀하셨어요. 시험지가 젖게 되는 경우나 다른 사람과 악수를 나눌 때 당황스러운 마음을 감출 수가 없죠. 하지만 바르는 억제제나 연고, 스프레이로 정상적이지 않은 땀을 잡기는 힘들어요. 따라서 대구다한증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주고 파괴시켜줄 장비가 있는 이곳에서 관리받아보시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