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구피부과 맞춤 피부관리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사람의 피부에서 피지는 피부를 보호하여 주고 노화를 늦춰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성피부거나 피부의 균형이 무너져 과다하게 피지가 분비되는 경우에는 여드름과 함께 예민해져 피부에 트러블, 여드름, 모공 확장 등 각종 문제들을 발생시킵니다.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것을 대부분 10대의 청소년들의 피부에서 나타나게 되는데 요즘에는 모든 나이대에서 이러한 문제점들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피지를 과하게 분비시키는 원인인 피부의 균형을 되찾아줄 솔루션을 대구수성구피부과 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맞춤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기 전,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에서 집에서 할수 있는 피부관리법을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대구수성구피부과 와 함께 알아보는 무너진 피부 균형 회복하는 방법?!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너무 자주 과도하게 세안하여 피부에 자극을 주기보다 하루에 두 번 정도만 순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여 세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수를 할 때는 미온수로 세안하도록 하는 것이 좋고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물로 세수하는 것은 피부를 자극 시킬 수 있습니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졌다면 알코올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성피부를 가졌다고 할지라도 피부 보습에 신경을 써주셔야합니다. 지성피부의 경우 오일프리 제품으로 수분을 보충하여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보습제를 바르지 않는 습관은

피지를 과다 분비 시키는 원인!


보습제를 바르는 습관은 모든 피부에 해당하며 피부 보습을 제대로 하지 않아 피부가 건조해지는 경우 또한 피지를 과도하게 생성하는 원인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피부에 적당한 보습이 이루어져야 외부의 오염물질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게 되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주기 때문에 반드시 보습 단계를 거치도록 하세요! 지성피부, 여드름 피부라면 오일 타입의 제품 또는 너무 무거운 제형의 제품은 피하며 젤 타입의 가벼운 수분크림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 상태, 피부 타입, 피부 문제를 고려한 맞춤 솔루션!

대구수성구피부과


하지만 내 피부 상태가 어떠한지 제대로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피부에 다양한 시도를 하다가 피부를 더욱 망가뜨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게 맞는 솔루션을 찾았다면 다행이지만, 문제성 피부에 맞는 솔루션을 혼자 찾기에는 한계가 있죠! 그래서 대구수성구피부과 는 피부 타입을 정확하게 고려한 필링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구수성구피부과 의 아이스크림필링은 지성피부, 민감성 피부, 문제성 피부에 저자극으로 작용하여 뛰어난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 진정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필은 피부 문제를 보다 섬세하게 나누어 그에 맞는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어 높은 만족도를 드리는 시술입니다. 화장품 유목민 생활이 지쳤다면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에서 내게 맞는 시술을 찾아보세요!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수성구피부과여드름 #대구수성구피부과지성피부 #대구수성구피부과여드름치료 #대구수성구피부과여드름시술 #대구세브란스피부과 #대구수성구피부과여드름관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