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피부과 손발톱무좀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맞춤 치료




안녕하세요 대구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여름휴가 시즌이 지나고 무좀으로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 치료를 받고자 많은 분들께서 내원하고 계십니다. 습하고 더웠던 여름철 무좀균이 자라기 쉬운 환경에서 공용물품을 사용해 무좀을 옮아오시거나 악화되어 내원하신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무좀, 초기에 치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재발률이 높아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오늘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무좀 치료 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무좀은 피부사상균이라는 곰팡이균이 밀착되어 공기가 잘 통하지 않는 발가락 사이나 발바닥 등에 감염을 일으켜 발생하는 피부병 말하는데요. 곰팡이균은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왕성해지기 때문에 휴가 시즌이 지난 후 증상이 악화된 것을 느껴 보셨을 거예요.


무좀은 크게 발가락 사이 껍질이 벗겨지고 갈라지는 지간형 무좀, 수포가 나타나는 수포형 무좀, 각질이 가루처럼 떨어지는 각화형으로 나뉩니다. 이러한 무좀을 제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를 하는 경우 각질이 벗겨지고 가려움이 심해져 발가락 사이가 짓무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좀은 전염성이 있는 피부 질환으로, 실내에서 같이 생활하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염될 위험이 있고 증상을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병변이 번져 일상생활에 불편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도 더뎌질 수 있어 초기에 피부과에 내원하시어 정확한 진단을 통해 치료를 하는 것이 더욱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와 질환의 개선 효과를 높이는 것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는 FDA 승인을 받은 루눌라레이저를 통하여 무좀을 치료하고 있는데요. 무좀균 원인을 직접 제거해주어 재발을 방지하고 면역력과 혈액순환, 세포재생의 개선 효과도 느끼실 수 있어 더욱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무좀, 재발을 막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를 해야 한다는 것. 무좀 때문에 고생 중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루눌라레이저는 낮은 재발률로 무좀 환자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치료 만족도가 더욱 높은 무좀 치료 레이저입니다.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손발톱무좀 #무좀치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