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반증 환절기 피부 얼굴백반증 원인 뭘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노력하는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자외선이 강한 8월, 9월에는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 백반증을 치료하고자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난치성 피부질환 중 대표적인 질환인 백반증! 다른 질환으로 오해하여 치료시기를 놓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조기에 치료하지 않아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백반증, 어떻게 치료하면 좋을지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백반증이란 멜라닌 세포의 결핍으로 인해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질환인데요. 백반증은 다양하고 불규칙한 형태를 나타내며 색소가 빠진 흰 반점의 형태로 피부에 나타납니다.


전신에 나타나기도 하는 백반증. 특히 마찰이 많은 부위, 햇빛에 노출이 많은 부위, 얼굴, 목, 팔꿈치 등 타인에게 보이기 쉬운 곳에 나타나기 때문에 증상이 심한 경우 일상생활에 있어서 큰 스트레스를 동반하는데요. 백반증! 도대체 원인은 뭘까요?!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백반증의 원인은 사실 정확히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다만 자외선 등의 스트레스에 의한 멜라닌세포의 고사설과 멜라닌세포의 파괴설이 가장 유력한데요. 유전적 요인에 의해 발생한 환자는 약 2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구백반증은 기온, 습도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편으로 건조한 가을이 되면 증상이 악화되어 범위가 점점 커져 다른 부위에까지 전이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조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백반증의 경우에는 자연적으로는 거의 치료가 가능하지 않은 난치성 피부질환이기 때문에 내 피부 특성과 피부 타입을 고려하는 병원을 선택하여 체계적인 진단, 진료를 받아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는 개인별 1:1 맞춤 상담과 진료를 통해 백반증을 치료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계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바짝 다가온 9월! 시작되는 가을, 심해지는 백반증!

방치하면 다른 부위에까지 전이될 수 있습니다.


대구백반증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체계적인 1:1맞춤 상담과 진료를 통해 내 피부에 맞는 치료 받으시고

백반증 없이 깨끗한 피부!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