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피부과 #다한증 #다한증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수성구피부과 다한증 치료는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에서!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의 당당한 피부 자신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높아지는 기온과 점점 습해지는 날씨 때문에 땀이 날 수밖에 없는 계절.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꼭 여름이 아니어도 땀이 비 오듯 줄줄 흘러내려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해요. 바로 다한증이 있는 분들인데요!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발바닥, 겨드랑이, 얼굴에까지 땀이나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다한증을 치료하기 위해 많이 찾아주고 계신다고 하네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겪고 계신 다한증. 도대체 뭘까요?!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알아봐요!





다한증이란 특정 부위에 땀이 과도하게 나는 것으로 방치하여 심해지는 경우에는 악취가 날 수 있기 때문에 한여름의 버스 안, 헬스장, 직장과 같은 일상생활을 할 때 남들에게도 눈치도 보이고 스트레스가 정말 많으실 거에요. 이로 인해 자심감을 잃고, 나아가 강박증 증세와 대인기피 증으로 이어질 수 있어서 다한증 증세가 느껴지신다면 속히 병원을 찾아 진단을 받아 적절한 조치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FDA 최초로 다한증 치료 승인을 받은 미라드라이 프레쉬로 다한증 치료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 프레쉬는 다한증을 치료하는 최신 의료장비로, 냉각시스템이 적용되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한 시술로, 파괴된 땀샘은 다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땀 분비량이 급격히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시술이라고 합니다! 빠르고 안전한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미라드라이 프레쉬 시술은 즉각적인 효과가 있어서 바쁘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비오듯 흐르는 땀 때문에 아직도 고생하고 계시나요?!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1:1 개인별 맞춤 상담과 치료는

근본적으로 원인을 찾아 더욱 빠르고 확실하게 다한증을 치료해 준다고 하네요!

시술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해준다고 하니 더욱 믿고 치료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덥지 않아도 줄줄 흐르는 땀!

이제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다한증 치료하시고

프레쉬한 여름 만들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