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관리법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여러분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노력하는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입니다.^^ 점점 햇빛이 뜨거워지면서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음을 느끼는데요. 여름에는 다른 계절보다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하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여러분께 여름에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실 수 있는 방법 몇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01. 물 마시기

더운 여름,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하루에 물을 8잔 정도 마셔주어 이상적인 수분함유량을 유지 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물은 체내의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몸속의 노폐물을 걸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피부미용에도 좋을 것 같네요!





02. 충분한 수면

'열대야증후군'이라는 말이 있죠. 하지만 늦게 자는 것은 피부에 치명적이라고 합니다. 밤 10시에서 새벽 4시 사이에 피부 재생세포의 신진대사가 낮보다 10배 정도 높아지기 때문에 일찍 잠자리에 드는 습관을 가지고, 늦어도 12시에는 자는 게 좋겠네요!





03. 딥 클렌징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고 얼굴에 땀이 많이 나는 여름! 딥 클렌징을 하지 않게 되면 낮에 생긴 피지와 각질이 모공을 막게 되어 여드름이나 뾰루지 등의 트러블이 생기기 쉽습니다. 외출 후에는 꼼꼼하게 딥 클레징을 해주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주세요!





04. 화장솜, 면봉 사용하기

푹푹 찌는 더위에 예민해진 피부에 깨끗하지 못한 손이나 티슈를 이용하면 피부에 더욱 자극이 되어 트러블이나 주름을 유발하기 쉽다고 합니다. 자극이 적은 화장솜이나 면봉을 이용하여 소중한 내피부를 아껴주세요!





05. 자외선 차단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 자외선은 피부에 매우 치명적이라는 것! 모두 아시죠?! 자외선은 피부 노화, 기미, 주근깨, 잡티의 원인이기 때문에 자외선이 피부를 괴롭히지 않도록 여름철 자외선 차단제! 꼭! 잊지 말아 주세요!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알려드린 여름철 피부관리법! 도움이 되셨나요? 평소에 알고는 있지만 잘 지키지 못했던 것들. 여름에는 다른 계절보다 피부에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세브란스피부과에서 알려드린 여름철 피부관리에 좋은 5가지 방법, 잘 지키셔서 여름철에도 깨끗하고 맑은 피부 유지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