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구피부과 백반증 치료 시 주의해야할 점?!







일조량이 늘어나고 건조한 요즘 여러분들을 괴롭히는 피부 질환! 바로 백반증과 건선 입니다, 백반증과 건선의 경우 완치하기가 매우 어렵고 오랫동안 치료를 진행해야 하는 피부 질환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치료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백반증 치료 시 주의해야할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반증의 현재 원인에 대한 연구는 계속 진행중이며 확정된 원인은 없습니다! 단, 유전적인 원인 혹은 자외선에 의한 자극, 스트레스 등이 주요 원인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유아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발생하며 주로 젊은 층에서 발생빈도가 높고 백인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피부색이 뚜렷한 황인, 흑인에게서 심리적인 거부감을 불러 일으키게 됩니다.








또한 백반증은 전신에서 발병할 수 있지만 자외선의 영향을 받은 노출 부위에서 주로 발생하는 것이 특징으로써, 통증을 주거나 몸이 아픈 증상은 아니지만 시각적으로 대인관계를 할 때 불편함을 느끼게 할 수 있으며,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상대적으로 높은 피부 질환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백반증과 건선 등을 엑시머 레이저를 이용하여 치료 하고 있습니다. 엑시머 레이저의 경우 짧은 시간내에 강한 자외선을 조사 할 수 있기 때문에 치료 시간이 짧다는 장점이 큽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치료라고 할지라도 환자 상태와 증상에 맞춰 여러 가지 치료법을 적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백반증 및 건선으로 인한 고통,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진단 받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