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대구 전시회 , 대구세브란스가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벌써 2월이 끝나고 3월이 다가오려 하네요. 아직 추운 날시에 외부 활동을 하기 힘든 것 같아요. 이런 날씨에는 전시회 관람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오직 대구에서만 진행되는 일본과 중국을 잇는 순회전! 2월 대구 전시회 볼로냐 국제 일러스트 원화전을 소개합니다~





볼루속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것은 물론 국내 오직 대구에서만 관람이 가능한 전시 '볼로냐 국제 일러스트 원화전' 입니다! 일본 5개 도시와 중국 3개도시 그리고 한국에서는 대구에서만 진행되는 순회전시입니다!


매년 세계 80개국에서 3천여명이 넘는 아티스트가 이 전시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으며,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을 통해 최종 80여명의 작가들을 올해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하고 작품 전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볼로냐 국제 일러스트 원화전은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의 핵심 프로그랭으로 아동도서 전문가들에게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재능을 평가받을 수 있는 장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한국 작가 권아라 외 7명의 작가들이 함께하는 공간을 만들어 관람객에게 한국 작가들의 위상을 보여 주고자 합니다. 2월 대구 전시회, '볼로냐 국제 일러스트 원화전'에서 펼쳐질 한국 작가들의 작품이 궁금하시지 않나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전시 관람 하시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