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반증치료는 여기서!





안녕하세요, 대구백반증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백반증은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피부질환입니다. 초반에는 눈에 잘 띄지 않는 부위에 나타나면 자각하기 힘들며, 눈에 띄는 부위에 나타난다 하더라도 다른 피부질환으로 여겨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백반증은 심각한 경우 대인기피증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백반증이 의심된다면 피부과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구백반증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백반증을 알아볼까요?





백반증은 전 세계 인구의 1%에게서 나타나는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피부질환으로, 모근 쪽에 멜라닌 색소가 파괴되면 백색 털이 나기도 합니다. 앞서 말했든 눈에 뛰는 부위에 나타난다 하더라도 다른 피부질환으로 여겨 방치할 수 있는데요,


혹시 백반증이 의심된다면 곧바로 피부과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백반증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백반증은 피부의 표피에 정상적으로 있는 멜라닌세포가 죽거나 멜라닌을 만들지 못하면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것입니다. 백반증이 발생하는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외선 등 산화 스트레스에 의한 멜라닌세포 고사설과 자가 면역기전에 의한 멜라닌세포 파괴이 가장 유력하며, 백반증 환자의 약 10~20%에서 가족력이 발견되어 유전적인 요인도 일부 작용하는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대구백반증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백반증치료에서 엑시머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치료에 비해 속도가 빨라져 시술시간이 줄어들었습니다.


발이나 무릎같은 두꺼운 부위에도 오래 레이저를 쪼일 필요가 없어 환자의 편의성이 좋아졌습니다. 백반증이 의심되신다면 대구백반증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로 상담받으러 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