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피부과 건선치료는 여기서~





안녕하세요~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건선은 특정부위 혹은 전신형으로 나타날 수 잇는 피부 질환입니다. 피부에 생기기 때문에 볼 때마다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으면서도 건선치료를 어떻게 받아야하는지 몰라 치료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건선치료가 고민이시라면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로 오세요~





우선 건선에 대해 다시 설명해 드리자면 건선 피부염은 크고 작은 붉은 반점이나 좁쌀 같은 구진들이 생기면서 그 위에 은백색의 비듬이나 딱지가 생기는 만성 재발성 피부질환입니다.


주로 팔꿈치나 무릎, 두피 등과 같이 마찰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나타납니다.





건선은 위에 말씀드렸듯이 전신형으로 나타날 수 있고 어느 특정한 부위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건선은 피부과에 방문하여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체로 피부가 가려운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는 각질층세포 각화가 완전하지 않고 느슨하여 정상적인 보호막 기능을 하지 못해 수분 유실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입니다.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는 건선치료로 가장 빠른 속도의 최신 엑시머 V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치료시 발생하는 통증을 줄이고 부작용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308nm 파장의 광선을 증폭하여 피부 깊은 곳에 존재하는 멜라닌 세포를 효율적이르 자극 시켜줍니다. 건선을 비롯하여 백반증이나 탈모치료에도 효과적인 레이저 입니다.  건선치료 어떻게 받아야 하나 고민 그만하시고 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치료 받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