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구피부과 백반증 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정확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은 백반증은 환자의 약 30%에서 가족력이 발견되기 때문에 유전적 요인이 의심되고 있기도 합니다.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아직 백반증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백반증의 의미와 발생원인 등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백반증에 대해 아시고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백반증 치료 받아보세요!






백반증은 전 세계 인구의 1%에게서 나타납니다.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피부질환으로 모근 쪽에 멜라닌 색소가 파괴되면 백색 털이 자라기도 합니다. 다양한 크기와 불규칙한 모양의 백색 반점이나 탈색반으로 나타납니다.


가려움의 증상은 없고, 피부 어디에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손발, 무릎, 팔꿈치 등의 뼈가 튀어나와 있는 부위에 잘 생깁니다. 그렇다면 백반증은 왜 발생하는 걸까요?







백반증이 발생하는 이유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백반증은 피부의 표피에 정상적으로 있는 멜라닌세포가 죽거나 멜라닌을 만들지 못하면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것입니다.


백반증이 발생하는 정확한 원인은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연구결과에 따르면 자외선 등의 산화 스트레스에 의한 멜라닌세포 고사설과 자가 면역기전에 의한 멜라닌세포 파괴설이 가장 유력합니다.백반증과 같은 피부질환은 정확한 진단을 통해 치료를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대구수성구피부과 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백반증 치료를 위해 엑시머 벨로시티 V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엑시머 벨로시티 V7은 백반증에 효과적인 파장을 사용해 피부 깊은 곳의 멜라닌 세포까지 자극시켜 줍니다. 또한 엑시머 벨로시티 V7은 빠른 속도의 최신 장비입니다


엑시머 벨로시티 V7는 일상생활시 느껴지는 통증과 부작용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알려드린 백반증 치료 도움이 되셨나요? 백반증 치료를 어디서 받아야 할까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대구수성구피부과 백반증 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를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