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구피부과 다한증 치료는 여기!







안녕하세요,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을 지나 곧 겨울이 될 날씨가 이어짐에도 불구하고 땀이 흘러 고민인 분들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상태에 따른 맞춤치료를 진행하는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다한증 치료 정보 얻고 가세요!








다한증이란 체온조절 역할을 가지고 있는 땀이 체온을 조절하는 것 이상으로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특히 겨드랑이에 나타나는 다한증은 땀뿐만 아니라 악취까지 동반하기 때문에 직접적인 영향은 없지만 인간관계나 사회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치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진행하는 미라드라이 시술은 다한증과 땀, 냄새를 유발하는 부위에 미라드라이를 쏘여 땀샘을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피부 표피와 진피 부분에는 냉각기능을 적용해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치료가 가능합니다.


특정 부위에 땀이 많고 비릿하고 역한 냄새가 나는 경우, 더위나 체온에 관계없이 땀이 많이 나는 경우, 정상체중임에도 불구하고 땀이 많은 경우에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미라드라이는 기존의 수술적 요법과는 다르게 레이저 시술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시술 당일에도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데 큰 지장을 주지 않는 간편함이 장점입니다.


흉터나 피멍, 신경손상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땀샘파괴로 땀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에 대한 지식이 많고 경험이 풍부한 대구수성구피부과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다한증 치료 만나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