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해결!





안녕하세요,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건선 피부염은 주로 팔꿈치, 무릎, 엉덩이, 두피 등 자극을 많이 받는 부위에 발생하며 크고 작은 붉은 반점이나 좁쌀 같은 구진들이 발생하면서 그 위에 은백색의 비듬이나 딱지가 생기는 만성 재발성 피부질환입니다.


건선이 생기게 되면 수분 유실로 피부가 건조해져 피부에 가려움증이 나타나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어떻게 진행하고 있을까요?





만성 재발성 피부질환인 건선은 초기에는 옅은 홍반이나 반점구진이 나타나고, 약간 큰 반점구진은 표면이 초를 칠한 것처럼 반짝입니다. 또한 피부의 각질이 정상인에 비해 8배 정도 빨리 생겨 옷이나 주변에 항상 많은 비듬이나 딱지가 쌓이게 되는데요!


이러한 건선은 지나친 건조함이나 정신적 요인, 잘못된 약물 복용, 유전적 요인, 환경적 요인,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치료하고 있는 건선, 어떻게 진단할 수 있을까요? 건선은 전신형으로 나타날 수 있고 어느 특정한 부위에도 나타날 수 있는데, 앞에서 잠시 짚고 넘어간 것과 같이 대체로 피부가 가려우며, 비듬이 지나치게 많이 발생한다면 건선을 의심해 보시고 병원을 방문하여 정밀한 진단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엑시머 벨로시티 V7 레이저를 통해 건선뿐만 아니라 백반증과 탈모까지 치료를 하고 있는데요! 시술 시간이 줄어들어 환자의 불편함을 덜고, FDA, CE, KFDA의 승인으로 안전성까지 입증된 바가 있습니다. 또한 빠른 멜라닌 생성을 유도하고 레이저 빔을 건강한 피부에 노출시키지 않으면서 치료가 가능하여 통증 및 부작용까지 줄인 최신형 장비입니다.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엑시머 벨로시티 V7 레이저뿐만 아니라 자외선 치료로도 건선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피부 1:1 맞춤 진단을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에 알맞은 치료 방법을 찾아 건선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질환을 해결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