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피부과잘하는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 보톡스





안녕하세요, 대구피부과잘하는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회복 기간이나 비용과 같은 문제로 비교적 간단한 시술인 쁘띠성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대구피부과잘하는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도 보톡스와 필러와 같은 쁘띠성형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진행하고 있는 보톡스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피부과잘하는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진행하고 있는 보톡스는 널리 알려진 대로 보툴리늄이라는 균이 만들어내는 독소를 이용한 약제의 상품명으로, 주름을 만드는 안면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 주름살을 펴는 시술법으로서 미국 FDA 승인을 받아 그 안정성을 입증받은 시술법입니다.





그렇다면 대구피부과잘하는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주름보톡스, 어느 부위에 효과적일까요? 보톡스는 더 이상 주름이 깊어지지 않도록 근육의 움직임을 억제해 줌과 동시에 근육으로 인해 생긴 잔주름을 완화시켜 주지만, 너무 깊게 패인 주름의 경우에는 필러나 리프팅 치료가 더욱 효과적일 수 있는데요.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가주름, 콧등주름, 입가주름, 목주름 등 보톡스 시술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부위에 보톡스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대구피부과잘하는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보톡스의 시술 포인트를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영향력을 미치는 것은 바로 나이인데, 나이가 들면 피부가 얇아지며 피부가 늘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양한 표정으로 인해 일시적 주름이 생기는데 이러한 표정 근육이 반복적으로 사용되면 라인을 형성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이 줄어들고 제 기능을 못하며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의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피부 조직에 강도를 주는 것은 콜라겐 섬유와 탄력 섬유로 피부 탄력에 중요하다는 점을 유의하여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름 개선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보톡스를 만나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