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쁘띠성형 보톡스 로 동안효과 만나기!





안녕하세요. 대구쁘띠성형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4월입니다. 확연하게 달라진 날씨에 몸도 마음도 새롭게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이 많습니다. 이러하다 보니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찾아 평소 콤플렉스라고 생각하는 부분을 개선하여 만족스러운 외모를 만들기에 나서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 함께 알아볼 내용은 보톡스입니다. 보톡스란 무엇이고, 어떤효과를 만나볼 수 있는지 대구 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알아봅시다!




보톡스는 보튤리늄이라는 균이 만들어내는 독소를 이용한 약제의 상품명입니다. 보톡스는 주름을 만드는 안면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서 주름살을 펴는 시술법으로 미국 FDA승인을 받아 그 안정성을 입증받았습니다.


보톡스는 주름살 제거 수술이 아닌 비교적 간단하다고 볼 수 있는 주사시술입니다. 시술 부위 흉터가 적고 적은 통증과 짧은 시술시간이 장점입니다. 대구세브란스 피부과에서는 멍과 붓기를 최소화 하기위하여 일반 니들이 아닌 나노니들을 사용하여 피부조직의 손상을 줄여 통증이 적고 멍과 붓기를 최소화하여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톡스는 더이상 주름이 깊어지지 않도록 근육의 움직임을 억제해줌과 동시에 근육으로 인하여 생긴 잔주름을 완화시켜줍니다. 습관적인 표정으로 인하여 이마에 가로로 생긴 주름을 개선해주고, 미간에 내천자 모양의 미간 주름과 처진 눈썹 교정에도 효과적입니다. 잦은 눈웃음으로 인하여 눈가에 생기는 주름과 눈 밑 잔주름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그외에도 콧등주름과 입가주름, 목주름 개선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주름보톡스는 주로 눈가, 눈밑 잔주름의 개서을 원하는 사람, 눈썹을 올리는 버릇으로 인하여 이마 주름이 생긴 사람, 미간의 깊은 주름이 고민인 사람, 비교적 간편하게 얼굴주름을 개선하고 싶은 사람에게 권유해드리고 있습니다.





대구 쁘띠성형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나이와 얼굴표정,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감소, 탄력섬유 손상에 포인트를 맞춰 개선합니다. 나이가 들어 피부가 얇아지면서 늘어지고 주름이 생기는 요인과, 다양한 표정으로 인하여 일시적 주름이 생기는데 이러한 표정근육의 반복으로 인하여 생기는 요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이 줄어 제기능을 못하여 생기는 요인, 탄력섬유의 손상요인으로 인한 포인트를 잡아줍니다.


하지만 눈가나 미간에 생긴 주름을 해결하기 위하여 보톡스 주사를 맞은 경우 가볍게 세수를 하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눈가를 세게 문지르는 것은 약물이 눈꺼풀 근육으로 스며들어 안검하수가 생길 위험성이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대구세브란스 피부과와 함께 알아본 대구쁘띠성형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 시간이 흐르며 어쩔 수 없이 생기는 주름

고민으로만 가지고 있지 말고,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알아보고 해결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