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의 필러!





안녕하세요. 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입니다. 절개나 마취 없이 짧은 시간 내에 받는 시술을 지칭하는 쁘띠성형은 성형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적다는 점에서 간단한 외모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그런 쁘띠성형 중에 하나인 필러는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어 주며, 주름을 개선하여 동안인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필러,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대구세브란스병원과 함께 알아봅시다!




필러는 단순하게 원하는 부위에 주입하는 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시술 당일부터 인체에 완전히 흡수되는 기간까지 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워야 합니다.


필러는 주름과 얼굴의 볼륨을 개선하기 위하여 활용되는 시술입니다. 필러는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주름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필러는 또한 다른 수술에 비하여 비교적 간편하고 짧은 시술기간과 붓기 염증 부담이 거의 없어서 빠르게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직장인들도 선호합니다.





히알루론산은 생체 합성 천연 물질로 수산화가 많아 친수성이며 나선상의 구조를 갖고있어 분자량이 높을수록 물분자와 흡착력이 높아져 자기 무게 1000배 이상의 수분을 흡수 할 수 있는 수분 저장소 같은 역할을 하여 피부 보습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히알루론산은 자연스럽게 꺼진 부위를 채워주며 볼륨을 교정하고, 다름 이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시간이 지나면 완전히 흡수되며, 이물반은응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거의 없다는 점에서 반영구 필러와 다릅니다.




대구피부과유명한곳 세브란스 피부과에서는 세계가 인정한 정품 제품만을 사용하며, 정품 정량 사용으로 안전함과 함께 부작용을 최소화시키고 있습니다. 스틸렌필러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필러입니다. 인체 피부의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이라는 물질을 피부에 주입하여 볼륨을 채워주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필러입니다.


아말리안은 히알루론산 원료 중 가장 등급이 높은 안과용을 사용합니다. 천연 히알루론산과 매우 유사하고 이물반응 항체 성분이 적어 피부에 거부 반응이 없으며, 변형을 최소화하여 안정성을 높인 필러입니다. 마지막으로 클레비엘은 타사와 비교하여 2배 이상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는 고밀도 기술을 이용한 고점탄성필러로 입자가 촘촘하고 탄탄하여 또렷한 라인을 만들고 오래 지속되는 필러입니다.



***********************************



대구피부과유명한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알아본 필러정보,

유용하셨나요? 주름과 탄력이 떨어진 피부가 걱정이라면

더이상 혼자 고민하시지 마시고, 대구 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고민하시고 해결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