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여드름흉터 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안녕하세요.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입니다! 피부에 난 트러블로 인해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화장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는 트러블은 굉장히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성인이 되어서도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로 인한 스트레스는 이만저만 아닐 것 입니다.


여드름 흉터는 조기에 치료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잘못된 습관이나 세균들로 인해 얼굴에 자리잡은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는 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금부터 대구 여드름흉터 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알아봅시다!








01. 여드름 흉터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여드름 흉터는 여드름이 시작되고 심해 졌을 당시에 제대로 치료를 하지않아 흉터로 남아버리는 것 입니다. 여드름을 잘 관리하지 못하여 염증이 생기고 또는 무리하게 짜는 잘못된 치료로 인해 피부진파층이 손상되어 깊게 패이는 것이 여드름 흉터입니다.


여드름 흉터가 생기는 과정에서 여드름이 있었던 자리의 피부가 재생을 위해서 붉게 변하는 것은 색소침착이라고 합니다. 색소침착은 대부분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 되었을 경우 생기게 됩니다.









02. 여드름 흉터의 예방법은 무엇일까요?


여드름 흉터는 여드름 염증이 심하게오래 지속되어 정상적인 피부의 구조물을 파괴시키는 과정에서 생기는 흉터로, 여드름을 손으로 짜게 되면 피지가 피부속으로 터지고, 피지와 여드름균, 손에 있는 세균들에 의해 염증이 악화되고, 흉터를 더 깊게 만든다고 합니다.


여드름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여드름을 손으로 짜지 말고 피부과에서 조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여드름 부위에 최대한 손을 대지 않고, 여드름에 세균이 침투할 수 있는 요소들을 멀리하시는 것이 여드름 흉터의 효과좋은 예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03. 여드름 흉터 치료법은 무엇일까요?



여드름 흉터는 대부분 레이저로 치료가 가능하며 모공,주름,기미 등 다방면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최신 광선요법으로 수술 후 피부재생을 촉진시켜 빠른 시간내에 정상피부로 회복시켜 일상생활에 지장을 최소화 해주는 피부미백재생관리 치료법이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 시술로 만족스럽게 재생하기 어려울 정도의 심하게 패인 흉터는 부분적으로 필러를 사용해 치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드름 흉터는 흉터 개선을 위해 자신에게 맞는 적정 치료 방법에 대해 설명받고 치료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여드름을 조기에 치료하지 않고 계속 세균에 감염되게 내버려 두면 여드름흉터로

이어지게 되고 더욱 치료하기 힘들어지게 됩니다.

흉터뿐만 아니라 색소침착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방치하지 마시고

대구 여드름흉터 치료는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해보세요!

대구세브란스피부과는 고객분들을 소중히 여기는 맞춤 클리닉으로써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만족할 수 있게

끊임없는 연구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구 여드름흉터 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대구 여드름흉터 치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