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다한증보톡스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다한증으로 인해 끈적이고 불편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다한증은 땀이 많이 나 일을 제대로 못하여 업무에 지장이 있을 수 있고, 심한 냄새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법이 있으나 각각의 장점들로 인해 환잔 개인에 맞는 적절한 치료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대구세브란스피부과의 대구 다한증보톡스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01. 다한증의 발생원인


신체에 부분적으로 땀이 날 수 있으며, 미각에 의해서도 정상적으로 안면에 다한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주로 이마나 콧등, 입술 주위에 대칭적으로 나타납니다. 생리적으로 필요한 이상의 땀을 분비하는 자율신경계의 이상 현상이지만, 조직학적으로 땀샘이나 자율신겨의 이상 소견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다한증은 결핵,당뇨병,울혈성 심장질환,갑상선 기능항진증,뇌하수체 기능한진증, 폐기종, 등에 이차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데 이 때는 주로 전신적 다한증이라고 부릅니다. 척수에 병이 있거나 뇌에 병이 있는 경우에는 국소적인 다한증이라고 부릅니다.









02. 대구 다한증보톡스의 좋은점



첫번째시술 시간이 짧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비절개 시술로 인해 기존의 수술적방법과 다른 비절개식 치료를 합니다. 세번째 빠르고 간편한 시술입니다.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입원 등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간편한 시술입니다. 네번째오랜 지속효과를 가지고 있어 리터치 후 최소 6개월 이상의 효과를 지속해줍니다.


보톨리늄을 이용한 다한증 치료는 다른 약물치료나 수술적 방법에 의해 시술이 간단하고 부작용이 없다는 특징이 있어 다한증 치료의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라고 여겨지고 있어 겨드랑이 뿐만 아니라 손바닥,발바닥 등에 시술됩니다. 특히 세브란스 피부과는 숙련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춰 고객 한 분 한분을 소중히 여기고 만족스러운 치료를 해드립니다.








03. 대구 다한증보톡스의 시술과정


대구 다한증보톡스 대구 세브란스피부과에 방문하셔서 상담 및 치료를 받으신 후, 연고마취 도포와 함께 바로 다한증보톡스 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빠르고 확실하게 치료하기 위해 1:1 맞춤 상담 및 치료가 진행되어 자신에게 맞는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술 후 주의사항 안내를 해주어 부작용이 일어나지 않게 최대한 도움을 주며 지속적인 관리와 시술 후 진정관리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치료 결과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우리가 알고 있는 보톡스는 사각턱을 갸름하게 하거나 잔주름을 개선하는 곳에만 쓰이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땀을 억제하는 방법으로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대구 다한증보톡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원치않는 땀 배출로 인해 일상생활에서의 불편함을 겪으셨다면 대구 다한증보톡스를 추천드립니다.

대구 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다한증 고민에서 벗어나보세요!



지금까지 대구 다한증보톡스 대구세브란스피부과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