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비만주사 시술은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안녕하세요!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입니다. 요즘 비만에 대한 현대인들의 고민이 많을 것 같습니다. 비만이란 에너지 소비보다 에너지 섭취가 많아 소비되지 않고 남은 과잉 에너지가 지방으로 과도하게 축적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비만인 사람들은 체형이나 외모의 문제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인식이 높지만 사실은 건강상에도 큰 문제를 잠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대구 비만주사 시술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비만주사 시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만의 원인은?


인슐린 과다

- 피 속에는 인슐린이 포함되어 있는데 과다 분비가 되면 고인슐린혈증 비만을 부르고 당뇨병 환자가 되기 쉽습니다.


지방세포수 과다

- 지방세포의 수가 많아지거나 크기가 커지면 비만이 되는데 태어나서 사춘기까진 지방세포의 수가 증가하고 성인이 되면 크기가 확대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전적 요인

- 부모가 비만이면 수전히 유전자 때문에 비만이 될 수 있는데, 자식이 비만이 될 확률은 부모가 모두 비만이면 60%, 한 쪽이 비만이면 50%라고 밝혀졌습니다.


잘못된 식사습관

- 밤에 음식을 즐기거나 하루 세끼 원칙을 무시하고 한-두끼만 먹는 사람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그 이유는 인간의 신체는 에너지가 부족하면 몸에 에너지를 저장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질환과 약물

- 뇌하수체기능항진증, 부신피질기능항진증 등에 걸리면 그 증상의 하나로 비만이 올 수 있으며 관절염 신경통 치료를 위해 슽테로이드계 약물을 바르거나 복용할 때도 비만이 올 수 있습니다.









2. 비만주사 시술 포인트는?


간단한 시술

- 30분 전후의 시간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적은 요요현상

- 기존의 지방분해 주사와 달리 지속적으로 시술받지 않아도 될 뿐더러 요요현상도 적은 편입니다.


짧은 회복기간

- 회복 기간이 짧기 때문에 시술 후 일상생활을 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저렴한 비용

- 비용이 저렴하여 부담이 적고, 4주가 지난 후부터 사이즈가 줄어드는 효과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3. 대구세브란스피부과 비만주사를 찾는 이유는?


만족스러운 효과

- 지방흡입의 원리를 이용하여 지방세포 자체를 녹여 요요가 적습니다.


정교한 시술

- 주사기를 이용한 시술로 적은 면적의 부위여도 정교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관리

- 한번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인 관리와 시술 후 관리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치료 결과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4.대구 비만주사를 맞을 때 주의해야할 점은?


- 시술 후 지방분해주사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고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또한 콩알러지가 있거나, 소아,임산부,수유부,혈액응고 장애,신장질환 등의 전신질환을 가지신 분시술하기 어렵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



대구 비만주사 시술은 팔, 러브핸들(배와 허리를 두르고 있는 손에 잡히는 살),

복부,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부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만주사는 액체상태로 정맥과 림프관을 통해 신진대사 작용으로 인하여 땀이나 소변으로 배출되도록 합니다.


대구 비만주사 시술 대구 세브란스피부과는

피부 시술 후 2차 감염방지를 위해 자외선 소독을 통해

 철저한 감염방지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고, 피부치료과 관리를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구 비만주사 시술 대구 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비만주사 시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