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기미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악센토레이저 효과 느껴보세요!





안녕하세요. 대구기미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입니다. 미세먼지가 없어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 요즘, 피부를 나쁘게 만드는 요소인데요. 또,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의 수분은 계속 증발하고,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는 나빠지고 있습니다. 관리를 하지 않거나 치료를 하지 않는다면 노화가 빨리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유로 인해 피부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대구기미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악센토레이저 치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악센토레이저


대구기미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악센토레이저는 듀얼 파장 레이저로 색소질환, 기미 등 복합적인 병변을 동시에 치료하는 장비입니다. 755nm 파장은 높은 멜라닌 흡수율로 제모에 효과적이며, 색소 병변 치료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1064nm 파장은 진피층을 자극하여 콜라겐 리모델링을 통해 피부를 재생시키며 모세혈관확장증 치료에도 효과적인 치료 장비입니다.






# 악센토레이저 효과


1) 빠른 시술 시간

악센토레이저는 시술 시간이 10 ~ 20분정도 짧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 시술 직후에 약간 붉어질 수 있으나 1~2일 이내로 가라앉으며 짧은 회복기간을 통해 빠른 일상생활 복귀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2) 통증 최소화

악센토레이저는 SCD 쿨링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서 마취 없이도 시술이 가능한 장비입니다. 또한, 통증이나 부작용을 최소화 시켜줌으로써 많은 분들의 부담감을 덜어드리는 치료 방법입니다.


3) 효과 높은 시술

악센토레이저는 다양한 부위와 다양한 질환에 효과 높은 시술입니다. 피부 재생, 색소 병변, 제모 시술 등에 효과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



# 악센토레이저 특징


1) 쿨링 시스템

악센토레이저에 내장되어 있는 쿨링시스템은 통증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마취를 할 필요가 없으며, 레이저가 나온 뒤 바로 시원한 바람이 나와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이 더욱 낮아지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2) 핸드피스에 장착된 카메라

Hi-Flux LED가 있는 카메라가 장착되어 5배 확대 화면으로 실시간 피부상태를 보며 레이저를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게 필요한 부분에만 레이저를 받아 다른 피부에는 자극이 가지 않습니다.


3) 핸드스위치

핸드스위치, 유/무선 풋 스위치로 총 3가지 중 편의에 따라 선택 사용합니다. 핸드스위치는 시술 중 일어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하며, 무선 풋 스위치는 World Wide 2.4GHz ISM band 주파수로 암호화된 신호로 작동이 됩니다.


이 외에도 균일하게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술 부작용을 줄여 안전하고 안정적인 시술, 신뢰있는 시술이 가능한 악센토레이저 치료입니다.



◆◆◆



저희 대구기미치료 악센토레이저 대구세브란스피부과는

고객분들의 피부고민 해결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며 함께 해결하기 위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시술을 제공하고,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구기미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악센토레이저 치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