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탈모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두피관리 부터 제대로!




안녕하세요. 대구탈모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언제나 스트레스 가득한 일상생활을 하시면서 나에게도 탈모가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으신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스트레스와 과도한 다이어트, 유전적 요인 등 다양한 이유로 발생하는 탈모는 방치하면 더욱 심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구탈모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의 탈모치료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지금부터 대구탈모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 탈모치료에 대한 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탈모의 유형

탈모의 경우 유전이나 가족력이 연관이 있지만 탈모 유전인자의 유무와 관계없이 호르몬이나 환경변화, 항상성 유지의 문제로 탈모가 생길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과 정수리의 모발은 탈락하기 시작하면 M자나 O자 형태의 뚜렷한 모양을 형성하거나 복합적인 형태로 진행 되지만, 후두부나 측두부의 모발은 빠지지 않고 형태를 유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탈모 환자 본인에게는 심한 스트레스와 자신감 상실 등의 문제로 연결 될 수 있어 조기치료를 진행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02. 탈모의 원인

탈모의 원인으로는 유전적 요인, 남성 호르몬의 과다 분비, 스트레스, 과도한 다이어트 등이 있습니다. 유전적 요인으로는 가계 구성원 중 많은 수가 남성형 탈모를 보인 경우라면 자신도 탈모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성 호르몬의 과다 분비의 경우 남성형 탈모에서 남성 호르몬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남성 호르몬 중에서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이 탈모와 관련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의 경우는 일반적인 탈모의 원인이라고 할 수는 없으나 일시적 원형탈모를 유발함에 있어 상당한 작용을 합니다. 과도한 다이어트는 단백질 부족, 철분 부족에 의한 빈혈, 갑상선 항진증이나 저하증인 경우에 유발될 수 있습니다.





탈모 치료

대구탈모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의 탈모 치료 방법은 메조테라피, 숱주사, 모피어스, 두피케어 등으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메조테라피는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과 같은 피부 재생을 돕는 성분을 직접 두피에 주입하는 시술법 입니다. 이렇게 주입된 약물이 직접 두피 속 모낭에 작용하므로 뛰어나고 보다 빠른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숱주사는 두피 진피층까지 영양성분을 바로 공급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두피 관리 방법으로 두피 뿐만 아니라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피어스 시술은 듀얼전기기장(EMF)이 모낭과 인체 내 성장인자를 촉진하여 모발을 재성장 시키며 트라이팟에서 방출되는 3개의 전기파장(SFU, TFU, IFU)을 통해 모낭이 자극되고 개인에 따른 맞춤형 장비 치료 입니다. 두피케어는 모근에 영양분을 줘서 모공이 죽는것을 방지하고 혈액 순환을 왕성하게 합니다.






탈모치료의 가장 적절한 시기는 바로 지금!

더 늦기전에 치료하세요.

탈모는 그 원인과 유형이 다양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상담과 진단에 따라 맞춤 관리를 하는 것이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저희 대구탈모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통합진료가 아닌 개개인별 두피에 대한

1:1 맞춤진료로 탈모 환자분들의 모발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구탈모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는 탈모치료 뿐만 아니라

아토피, 건선, 비만, 여드름 등 다양한 단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한 분 한분을 소중히 여기는 맞춤 클리닉으로써

변화된 자신의 얼굴과 몸을 바라보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구탈모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두피관리 부터 제대로 받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