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여드름치료 피부트러블 벗어나자!



안녕하세요!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입니다. 피부트러블은 누구에게나 신경쓰이는 고민 중 하나입니다. 여드름과 뾰루지는 화장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아 여성분들에게 화장할 때에도 화나게 하고 스트레스를 줍니다. 하지만 요즘엔 남성분들도 피부관리를 많이 하는 편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트러블과 여드름으로 인해 신경쓰이게 됩니다. 수성구여드름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는 피부트러블과 여드름 관리까지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부트러블의 원인은?

피부트러블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스트레스로 인해서 뾰루지나 여드름이 올라 올 때도 있고 호르몬이 불균형한 날이 다가올 경우에도 갑자기 얼굴이 뒤집어 질 때도 있습니다. 또는 자주 자외선에 노출되서 피부가 약한 경우 얼굴도 빨갛게 달아오르고 피부트러블이 쉽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트러블도 참지 못하고 짜게 되면 흉터나 자국이 그대로 얼굴에 남아 사라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수성구여드름치료 진행은 레이저 치료로 진행합니다. 레이저의 종류도 여러가지 입니다. 여드름과 여드름흉터 또는 주름개선과 모공을 개선해주며 여드름 균이 파괴될 수 있는 레이저 치료 프로그램도 있으며 박피술을 통해 모공을 막고 있던 각질과 피지들이 제거되어 여드름 치료와 피부트러블에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이외에도 잡티, 주근깨, 탄력 등의 보조치료 방법으로도 사용됩니다.



피부트러블 또는 여드름은 건들거나 방치해두면 피부가 더 안좋아질 수 있습니다.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수성구여드름치료를 통해서 피부의 고민에서 벗어나시고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관리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