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겨울콘서트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대구겨울콘서트 버즈와 함께하는 단 하나의 특별한 시간!

2017년 연말을 더욱 따듯하게 만들어줄 버즈 콘서트가

대구겨울콘서트 전국투어 콘서트로 대구에서 열립니다!

큰 사랑을 받았던 록밴드 버즈는 팬들이 사랑하는 숨은 명곡들과

메들리까지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벌리 신나는 무대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창원, 울산, 대구, 서울 등에서 1월까지 전국투어를 이어가는 콘서트 입니다.





이번 버즈의 전국투어 무대는 미니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인 JUST onE과

동명의 타이틀로 단 하나의 특별한 콘서트라는 주제로 기존에 들을 수 없었떤

팬들이 사랑하는 숨은 명곡들과 함께 히트곡은 물론 신나는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된

메들리까지 단 하나의 특별한 시간을 줄 대구겨울콘서트 입니다.



공연 기간 : 2017년 12월 23일 ~ 2017년 12월 24일

공연 장소 : 경북대학교 대강당

가격 정보 : 인터파크 홈페이지 참고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대구겨울콘서트 버즈 콘서트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대구세브란스피부과는 피부과와 성형외과 뿐만 아니라 비만, 모발 클리닉도 함께

여러분의 고민들을 해결해드릴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피부과 입니다!







+ Recent posts